Posted on

나는 2010 년에 지역 조직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했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 기억합니다. 진행 속도는 연간 약 $ 60k – $ 80k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시작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최대한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갖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르면 청중이 들어올 것입니다 페이스 북, YouTube 또는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는 경우 귀하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에 대 한 그것을 활용 하는 sns 마케팅 보다 매우 다양 한 소셜 네트워크 채널은 매우 공개 하 고 당신이 그들을 통해 무엇을 말 하 고 그들을 통해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에 반영 됩니다 아무도 당신이 게시 한 것에 초점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됩니다 모두 초점을 하 고 그들은 계속 메모를 다른 한편으로, 당신은 정말 당신의 회사에 대 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 하지 않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이해야하는 것보다 더 공개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지속적으로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하며 항상 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을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사람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구별되며 각 개인은 특별합니다. 따라서 각 기술은 구별됩니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동기 부여 재료를 생산할 때 소셜 미디어 세계를 흔들 것입니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하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 뒤에 보상을 볼 것입니다

그것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있게 만드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주식, 좋아하는 것 및 의견의 양에 의해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입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 한 YouTube의 첫 번째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를 얻는 방법을 이해 하는 개인을 원한다 그들은 그 동영상에 대 한 좋아요, 발언, 공유의 부하를 보고 싶어 너무 마케팅 방법이 작업의 절반이 완료 되 면, 당신은 항상 명심 해야 합니다 마케팅에 대 한 이상적인 종류의 아이디어를 선택 하는 작업을 중지 하 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를 경험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컨설턴트를 웹 전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방법을 직접 준비 할 수없는 경우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지속적으로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큰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트위터를 할인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니터링 도구가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에는 Hootsuite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 시도하고있는 당신의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식별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하는 것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숙련 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려면 다음과 같은 좋은 회사의 특성을 기억하십시오. 귀하가 고용하는 회사가 이러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Facebook과 Twitter를 사용하더라도 브랜딩을 통해 특정 틈새 시장 sns 마케팅에 도달 할 수 있음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acebook 타임 라인에 브랜딩을 했습니까? 그래야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브랜딩하는 간단한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자주 제공하는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에게 연결하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에, 그들은 당신, 당신의 비즈니스 및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낍니다 이름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를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