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신뢰할 수있는 그룹을 구성하면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이며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되거나 무엇이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일하는 것은 경험할 수있는 가장 악화되는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저글링하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실망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 팀을 구성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누군가는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그들에게 현금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큰 관심사로 올려놓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제안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 성공하려면, 당신은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 정보는 매우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그들이 부동산 투자와 연관되어 수많은 정기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를 조사합니다, 전국 부동산 협회, 가장 최근의 진정한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정보, 시장 패턴 등을 발견 할 수있는 곳

이 방법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플립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훌륭합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으며 어리석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6 단계 – 지식이 풍부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진정한 부동산 제안을 얻을 수 있는 요소는 개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부동산 경기장에서 무엇이든 진행됩니다. 준비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균적인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의 수준으로 당신을 움직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How-to-do-it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서 종이를 즐겼던 HP12C 화폐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시스템은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에 표시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수확량을 결정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의 녀석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19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발전시키는 동안 개인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구축하십시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비용을 살펴봐라 게이츠(그렇다, 나는 이해한다, 모든 사람들이 BG를 인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다면, 여러분은 게이츠가 단순히 수많은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이 컴퓨터 시스템이 어떻게 든 작동하도록 노력하는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통해 Microsoft를 타고 $ 243B 엘리베이터 사업에 뛰어 들었습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에게도 환상적인 세금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택에 대한 모든 지출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임차인을 구할 수없고 주택을 대출로 구입하여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한다고 제안하면 해당 부동산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리 및 유지 보수 가치가 주택이 생성하는 금액을 초과하면 마찬가지로 해당 연도의 세금 납부가 면제됩니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보는 것처럼, 여기서 설명하려고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패러다임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주로서 큰 돈을 벌기 전에

더 명백한 또 다른 방법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MLS (수많은 목록 서비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MLS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획득하기 위해 공인 부동산 대리인이되어야합니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의해 맹세하는 일부 부동산 금융업자를 이해하고 나는 당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누가 옳습니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맞아. 만약 당신이 MLS에 가입되었을 때 흥정이 되는 부동산을 탈 수 있는 공인중개사라면, 당신은 제안을 발견할 가능성이 있고,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왜 이렇게 화가 나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내 말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 그렇지?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 당신이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을 보장합니다. 옛날에는 성공적인 서비스를받은 매우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이웃에서 널리 알려지고 존경 받았습니다. 그는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단돈 10 달러에 일류 헤어 스타일을 제공했기 때문에 그의 소비자들에게 좋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주택 담보 대출을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모으기 위해 개인이 자신을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