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제 인터넷에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합법적이기 위해서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가 프로그램을 옮기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다단계 마케팅 정의를 기억하십시오!더 빨리 당신은 사람들을 모집하는 것에만 당신의 수입을 기반으로하고 주자 사람들은 사용할 제품이 없으며, 불법 피라미드 계획에 대해 정기적으로 이야기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기가 전반적인 효과에 존재합니다.

이 세상 누구도 MLM 전문가로 태어나지 않습니다. 항공사 조종사 또는 외과 의사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은 실제로 어떤 직업에서도 성공해야하는 직업입니다. 필요한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을 위해, 그 교장은 사업 기회를 찾고, 우리의 산업, 귀하의 회사, 개인의 확인을 보여주고, 그 다음 정말 간단하게 들리지만 쉽지 않은 사용을 통해 그들을 닫는 잠재 고객을 찾습니다.

단순히 이러한 mlm 회사가 주목할만한 입소문입니다. 항목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친구 및 가족 고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품이 좋으면 회사에 큰 도움이됩니다.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적절한 마케팅 전략이기도합니다. 따라서 MLM 회사는 제품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품질을 살펴야합니다. 제품의 부피를 향하여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구로 유명했다. 100명의 사람들 중 1%의 노력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100%의 노력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 사실이다. 아마도 식료품점을 생각해 보라. 제조업체는 식료품 회사에 배고픔 억제제를 판매한다.

제조업체는 이익을 얻는다. 식료품점은 이제 같은 옵션 안에서 이익을 얻는다. 어떤 경우에는, 리틀 리그 매점에서, 작은 리그가 이 제품을 가져가서 그들도 그렇게 한다.

게임 뷰어에 판매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하나의 제품, 세 가지 그룹이 이익을 창출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잠재 고객의 가장 쉬운 공급이 실제로 마케팅이라고 생각하지만 독자의 마케팅 제안 유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물론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 오지는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부지런하고 지속적인 비즈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기업 기업은 구매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24/7 게임 중 하나 여야합니다.

리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외부에서 배울 수 있는 기술과 내부에서 깨어날 수 있는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대한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를할 때 실제 인간과 상호 작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가상 세계이지만 사람들은 유효합니다. 생각에 보관해야할 또 다른 것은 그것이 당신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해결책을 주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당신이 얼마나 좋은 성취를 보았는지 알게되면, 그들은 어떻게하는지 배우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고, 몇 달을 고려하고, 좋은 휴가를 시작하는 순간, 아이들을 멋진 당일 치기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너는 그들의 팔을 비틀지 않는다. 너는 어떻게 너의 친구들과 친척들을 잃을 수 있니? ?이 다단계 표시 회사들이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입소문일 뿐이다. 구매에 적합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그들의 특별한 친구와 가족 부분에 대해 말한다.

만약 그 제품이 좋다면 그것은 평판이 좋은 회사에게 매우 치료적일 수 있다.

또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적절한 마케팅 전략이다. 따라서 MLM 회사는 그들의 제품의 마케팅 계획뿐만 아니라 품질도 고려해야 한다.

어떤 회사에게도 쉽지 않다. 성공 사기를 얻는 것은 대개 단위의 양에 집중하지 않고 자신을 홍보하는 것뿐입니다.

2) 제품 또는 서비스가 시범적일 수 있는가? 그것은 흥분과 열정의 감정을 자극합니까?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은 사람들의 요구를 나타냅니다.하지만 온라인으로 공유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원하는 것보다 실제로 원하는 것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진공 청소기가 필요합니다.하지만 흥미 진진합니까?

내가 일반적으로 듣는 또 다른 의견은 당신이 모든 친구를 잃을 것입니다 – 왜 지구상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야하는지 나는 당신의 친구들을 방문자로 사용합니다 – 그들이 내가 이웃에서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보고 나서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판단 나는 이것을 사람들의 얼굴에 던지지 않습니다 친구와 관계에 의존하지 않고 고객과 팀을 얻을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여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탈퇴 .

네트워크 마케팅의 리더들은 다음과 같이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