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다. 왜 사람들이 LeBron을 싫어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는 전문지식이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미움을 받거나(그것은 종종 천박한 말이다) 매우 싫어한다.

그나 그녀는 때때로 거만하지만 거울을 보고 나에게 당신이 결코 당신 자신의 어떤 것에 대해 자랑스러워하거나 거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첫 돌을 던질 수 있는가?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 nba중계 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66-16으로 훌륭하게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그 다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으며 4경기 연속 휩쓸었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이상적인 주저 크로스 오버 움직임을 가진 플레이어와 관련하여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여섯 번째 선수입니다. 마취 전문의는 상대방을 혼란스럽게하는 빠른 방법으로 좌우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년 후인 1973-1974 시즌 내내 카림 압둘 자바(옛 루 알친도르)는 벅스를 59-23시즌으로 이끌며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4-1)를 먼저 꺾은 뒤 시카고 불스(4-0)를 꺾었다. 그러나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실제 전쟁이었다. 게임 6의 궁극적인 부저에서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Don Nelson은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 Dallas, 텍사스에서 30년 동안 NBA에서 감독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의 세션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9 개의 50+ 와인 시즌과 7 개의 부문 별 경쟁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번과 4번을 모두 뛸 수 있고, NBA 경기를 치르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단지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번과 4번과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1 – LeBron David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2011년 농구 경기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리스트의 표면을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을 얻었고 NBA All-Defensive Team 클래스 2008-09에 지명되었습니다. 전설과 비교할 때마다 Magic Johnson과 JordanGet 82 게임 광고 캠페인에 속한 가장 많은 액션 우선,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는 경우, 많은 것이 수십 개의 게임이 될 것입니다 월간보기 당신의 최고의 본능은 개인이 지금 게임을 놓칠 수있는 권리가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완료하기 위해 ESPN, NBA TV, TNT 및 ABC 기능을 수행하도록 강요 받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의 양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나 그녀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3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 끝에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정말로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모든 부문에서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 위치를 추적할 필요가 있다.

가장 수요가 많은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르브론 제임스로 와서는 안 된다.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이 저지를 볼 수 있는 단계는,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사람을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그것에 대해 신경 쓸 것인가? 당신이 변호하는 건

5) John Wall – 지붕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체육관에서 뛰어 내리는 64 세의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로울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렇더라도 Wall은 재능 수준을 사용하여이 특정 목록을 더 높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을 우리에게 먼저 증명하라.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를 위해 내려왔고, 프로그램은 빅3이다. NBA 걸프 내부에서 LA 레이커스가 승리했지만, 이 기간 동안 매우 강하게 나왔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NBA MVP 1회 수상을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을 추가했을 때, 캘리포니아 레이커스를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에고를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계획을 구입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승리하고 성공하는 것이다.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