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핸디캡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다른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더 적절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와 가치가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됩니다. 여행 상황, 두 그룹의 플레이 스타일, 매치업, 부상 등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농구는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이 더 많습니다. 농구에서는 선수가 적어 게이머를 추적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이 매끄럽기 때문에 행운과 우연이 적습니다. 시합의 장애가 되는 것을 고려하여

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계획을 다루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없는 비디오 게임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본능은 지금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리그 패스 계획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액션을 라이브로 포착하다

통계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게임으로 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당신이 걱정해야 할 많은 비디오 게임 변경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공격과 수비를 모두 하고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게이머들의 꽤 작은 벤치를 하는 즉시, NBA에서 각 팀은 5명의 선발 선수들을 코트에 두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비디오 게임 모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들이 있다.

수비와 관련된 라인업은 크다 모든 NBA 게임은 실내에서 하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에서 하고, 일부는 실내에서 하고, 일부는 밖에서 한다.

그것은 가변적이다. 야외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날씨 조건은 결코 NBA를 고려하지 않는다.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위대한 경비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루와 어시스트의 모든 시간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Little forward forward nba중계 for the Denver Nuggets, 실제로 최근 2월에 열린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로 뽑혔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완벽하게 파트너십을 맺고, 그는 실제로 올 시즌 두 번 한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다. 11월에 그는 Billups가 30점을 득점한 경기에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같은 비디오 게임에서 30 점

1995-96 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 시즌 Bulls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습니다. NBA 역사상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습니다. 결승에서 Bulls는 6 경기에서 시애틀 슈퍼 소닉스를 이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다수가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쳤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새로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에는 2라운드 선택권이 많이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남자들이 있을 것이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보호하기 위해 미화된 CBA 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코비 브라이언트는 사실 소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최근 최연소 게이머가 되어 2만 5천 점을 달성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업적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하나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가이드라인,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스티븐 커리- NBA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지금까지, 빠른 방아쇠와 드리블에서 나온 돈으로 시내에서 44%의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고, 커리어 90%의 슈터가 될 것 같은 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바닥을 보고 그를 그렇게 독특하게 만드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커리가 선택권을 행사하고 평생을 굴려온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그리고 그 선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은 그가 이 리스트에서 증가하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있는 마이애미 히트 3 명의 슈퍼 스타가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돈은 테이블에 남아 있었지만 자존심은 문앞에서 검사되었습니다. 자존심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할 것입니다. NBA의 상위 3 명의 게이머 중 2 명은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킨 후 동일한 팀을 사용 했습니까? 내가 믿을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2 번 돌리는 데 인기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