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또한 발행인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하십시오. 특히 당신이 유리한 신용 기록 이력을 가진 오래된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대부분의 은행은 좋은 직불 카드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것은 All-Access 선불 신용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옵션 중 하나가 강력한 신용 상태를 재검토하기 때문에 관리 가능한 상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해결책이 있습니다, 단지 직불 카드 같은 편의와 액세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현금을 통해, 그래서 당신은 개인 부채 문제에 자신을받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금융 기관은 불량 신용 차용자를 위해 설계되고 특별한 기간에 사용할 수있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낮은 신용 차용자를위한 카드를 발급하지만 즉시 자격을 부여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Visa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차드 은행은 지시 사항에 대해 낮은 이자율을 가진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여행자라면, 휴가 중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받음으로써, 많은 현금을 가지고 오는 것이 건강하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할 경우, 발급자에게 전화를 걸어 무단 거래에 대해 계정을 차단하도록 하십시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내 친구에게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내 친구는 지난 몇 주 동안 그녀의 카드에 꽤 많은 돈을 청구했고, 결과적으로 일시적인 임금 삭감을 받았으며, 정확히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함께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 카드깡 니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 급여와 회사의 월간 판매에 묶여있는 보너스입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몇 년 동안 널리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종류의 카드의 인기 상승은 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방식 신용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경제적 독립성 조사 위험을 깨달았다는 점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는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지갑에 넣지 않고는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신용 카드 부채를받을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에 관계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별 또는 등급 그렇다면, 올해와 관련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카드는 무엇인가?

그녀의 카드로 일일 항목을 지불하면 내 친구는 그녀의 큰 청구서에 대처하기 위해 그녀의 월급을 사용할 수 있었다, 임대료와 유틸리티 이후 그녀는 다양한 다른 청구서와 계좌에 모든 월 지불을 할 수 있었다. 그녀는 연도에 모든 것을 지불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 수수료가 없었다. 신용 카드를 닫을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결책은 당신의 신용카드가 좋은 영향과 나쁜 영향을 모두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부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닫는 각각의 카드는 신용비율을 더 좌절하게 만든다. 또한, 일부 카드를 닫는 단순한 행위도 당신의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보상 체계를 선택하는지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할 금액을 알아야합니다. 둘째,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자신의 삶의 방식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더 높은 요금과 연회비가 있으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획득하는 것이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파산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훈련 된 카드 습관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무료 돈 때문에 자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주 간단한 것이 보통 당좌 예금 계좌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신용 기록 차용자를위한 cc가 이상한 해결책으로 보이는 이유입니다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여행자라면 자신의 휴가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받으면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 당하면 발급자에게 전화하여 무단 거래에 대한 계정 차단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을 훨씬 더 많이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부채를 축적 할 수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사람이 가질 여유가 없어야합니다. 최소 3 배 최소 지불 기간을 지불해야합니다. 매월 당신은 물건을 쉽게 지불하고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이 특별한 큰 유행이다. 사람들이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 블랙잭 카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으로 그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들이 선불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되는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