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 마케팅이 철자되어 있는 것은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블로그에 끌어들일 수 있다.

검색 엔진이 상위 순위를 높은 수준으로 획득하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위원회 관리를 위한 커미션을 다르게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은 관련성이 있을 수 있다.

계열사는 이 거래에 대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고, 좋은 급여처럼 후원금을 받을 것이다.

만약 기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이 필요하다!이것은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유행이나 독방 제품에 기반을 둔 평판이 좋은 기관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결과 시장을 주지 않을 것이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을 갖추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어떤 고객일 수도 있고, 이 새롭고 다른 제품 오피가이드 에 비스듬히 기대를 걸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을 올리려면 수익금을 내 의견으로는 가지고 있어야 하고, 같은 솔루션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대해 솔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이용할 때 고객이 가질 수 있는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이유를 지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소셜 마케팅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결정한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의 잠재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과 같은 이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계열사 마케터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메일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감시하고 있다.

많은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가장 잘 수행되는 이메일을 사용해야 하고 가장 강력한 이메일을 희망해야 한다.

광고가 계속 실패하는 첫 번째 이유는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지금 당장 당신의 앞으로 오는 월 수표가 없는 이유다. 그러니 당신이 지금 당장 예언을 멈추고, 조치를 취하고, 무언가를 하도록 하라!사람들이 오고 싶어, 우리는 또한 올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어떤 방식으로든 상을 받기 위해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라. 만약 그들이 궁극적으로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이 궁극적으로 미래에 몇 가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그것을 허락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이 이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라. 실제 최고의 기술이 제휴사 링크를 촉진하는 것을 시도하라.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어떤 것이 이상적인 결과를 얻는지 시험해 보는 첫 번째 선택사항만 취하지 마라.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인터넷 마케터의 끈기는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성공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면, 이것이 당신의 목표 사업에 대한 인내 없이 하나의 것이라고 추측해야 한다면, 당신은 실패할 수 있는 넓은 개방된 길을 가고 있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작은 스텝 고객들과 조직은 인기를 얻을 것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은 마케팅에 대한 완벽한 태도를 갖기 위한 바로 이런 것이다. 이와 같은 열정은 금융 승자를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아무도,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때, 사실, 개인은 당신의 링크에 대해 거의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링크를 이용하여 개인 URL을 사용한다.

90퍼센트의 클릭 확대가 당신의 웹 하단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여기서는 웹이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라는 점을 덧붙여야겠지만, 웹의 어려운 점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모든 플러스에 대해 적어도 4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활동에 액세서리와 혁신을 해야 한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를 허용하며, 가까운 미래에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몇 가지 특정 제품, 특정 문제를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 사이트이며, 추가로 문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