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들은 이 초안 동안 백코트 보호자와 큰 남성이 필요하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보호자와 큰 남성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가지 선택 없이 선택한 사람은 기존의 시나리오를 고려할 때,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다.

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보살핌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사업이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를 가지고 있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적어도 트로피 토론은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드래프트가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농구를 공격 시 보호자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또는 플레이어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력적이었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마누 지노블리 이 남자는 자신의 삶이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잘하게 한다.

그는 게이머 스킨 아래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좋아한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스타일이다. 그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숫자로 디자인되었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특별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저지를 볼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선수들

나는 셀틱의 뛰어난 코스트 러셀, 11회 NBA 챔피언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LA 레이커 http://seventv365.com 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래리 버드일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루에서의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2년 전 전용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으로, 2K 스포츠의 첫 번째 벤처기업을 차세대 콘솔로 표시했다. 올해는 적절한 인상을 주었고, NBA 2K 8은 2015년과 다시 한번 강화된다. NBA 선수가 실제로 수행하는 중요한 모든 것은 게임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트렌디한 고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할 정도로 평범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비디오 게임을 보고 있는지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9 티레크 에반스–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개) 2009-2010시즌에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번째 액션과 표면으로 자유의지에 도달한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진은 보호 끝에 맞는 것을 촉발시킬 수 있다.

농구를 꾸준히 쏠 수 있는 능력은 때때로 에반스도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 남성이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능가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남자에게 큰 도움이 되는가? 고객과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당신보다 먼저 배치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가장 많은 수를 넘겨주고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뛰어난 유연성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할 수 있는 능력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20점을 더하는 동시에 그를 대학 시절의 올해의 선수로 만든 경기 내내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