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저축의 다양화는 유익하다.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하여 몇 가지 이름을 붙일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주식시장에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대한 것이다. 가장 쉬운 투자는 시장이 매우 유동적이고 정보가 흔하기 때문이다.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한 투자는 당신의 주요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이다.

위의 모든 것은 사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많은 회사들도 많은 빚을 지고 있고 그들의 균형 또한 부정적인 순현금 균형감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투자를 찾을 수 있을 때 당신이 보상을 받는 이유다. 만약 0%의 성장주가 P/E 10으로 거래된다면 실제로 공정한 P/E 가치는 134 5월 34%의 잠재적 상환이다.

내가 건강한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값싼 집과 관련된 것은 중하층 개인을 수용하는 덜 비싼 집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종종 높고 일정한 위험이다. 그리고 또한 이 시장을 관통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가장 쉽다.

또한 시장에 투자할 때는 이익예약을 배워야 한다.

주식을 기웃거리게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주식이 한도에 오르면 그 자리에 있는 비율을 팔아야 한다.

이 판촉방식으로 행정센터를 되찾고 주식을 선택하는 데 요령을 배울 수 있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개인보다 더 잘 배우는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는 것뿐이다!방문자! 그게 가장 큰 차이점이야

35세에 투자하면, 공부는 당신에게 도달하기 위해 179,191달러의 총 1년 동안 매달 498달러를 투자한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세관은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하거나, 총 366,123달러를 투자하여 당신의 은퇴 목표에 도달한다.

젊은 시절 투자한 돈은 더 높은 수익률을 얻는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실용적인 시스템 기능이기 때문에 자동화된다. 당신이 거기에 있든지 아니면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가져야 할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하나는 거래용이다. 당신은 포트폴리오 안에 머물고 눈을 고정시키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투자 스타일과 디자인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한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증가를 좋아하십니까?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투자가 늘어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는 푹 잘 수 있을까? 아니면 펀드 고용주와 함께 펀드를 넘겨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는 말인가? 투자 자본을 투자하는 데 최소한의 위험을 감수하 バイビット 는 것이 좋으십니까? 당신이 관련된 위험 부담자를 생각해보라. 왜냐하면 당신이 투자할 금융 차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급에 투자하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그 결과 현금을 벌어들여 배당금이 증가할 위험이 강하므로 수동적 소득 돈은 증가할 것이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또한 장기 투자를 할 때 가격은 배당소득과 자본 이득을 주는 주식 상승 경사로를 보일 가능성이 있다.

분석은 핵심이다.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결정할 때, 어떤 금을 살 것인지, 어떤 금을 살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잘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를 선호한다면, 광산 주식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당신은 금 태그 앞에 ETN을 통해 고려할 수 있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싸구려 집을 고치지 마라. 만약 그것을 보여주고 팔기를 꺼린다면. 부동산 중개인을 사용하여 읽어야 한다면 그것은 정말 많은 이익을 잃게 될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는 것을 도우려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오늘날 233B 회사를 향해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