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올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연구 가치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이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세는지 알고 있고 어떤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것을 내부적으로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내가 개인적으로 이것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그래서 심지어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를 대표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에게 뒤바뀌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웠다는 것을 의미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우리가 나타내는 것을 나타낸다. 칭찬받을 만 바이비트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힘을 나누어준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다룰 것을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왜 안 되는지를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

페니 주식의 판매점은 낮은 가격이다. 비록 승산이 있지만, 회사가 보통 성장 추세에 진입할 경우 주가는 매우 쉽게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 거래자와 함께 선호된다.

저축사고에 대한 재정지원과 다른 수단 중 묶음을 지정하다. 인출할 수 없는 계좌를 설정하라.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하는 사람은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대해 흥분할 수 있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호와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에서 그는 보험 공급자를 사용해 왔다. 그는 또한 미래의 사업 전망을 가진 다른 회사들에도 투자했다. 그는 이러한 종류의 사업들이 다음 수십 년 동안 성장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들 안에 투자하고 거의 그 시간 동안 그는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내가 누군가와 대화하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나는 여성들이 많은 자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모른다는 사실의 기인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성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세는지 알고 있고 어떤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도록,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위치시키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그것은 우리가 이겼다는 것을 나타낸다. 중요한 것을 느끼지 않는다. 우리는 힘을 준다.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그 주위에 두려움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돌볼 것을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실현시킬 필요가 없다.

거래자들이 마시지 않는 비접근 자금세금세금과는 다르다. 이것은 세금 유치권이 보상될 때까지 당신의 돈에 팔 수 있는 저축계좌나 심지어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도 다르다. 이것은 주인이 상환하지 않을 경우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아마도 결코 상환하지 않을 수 있다.

세금 납부에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필요한 돈을 사용하지 말라!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최고의 뮤추얼 펀드들조차 최소한 한 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덱스 시리즈에서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은 상호 예산에 의해 시차가 완전히 지연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있고 또한 지금 당장이라도 당신이 원하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 명령은 일반적으로 4시에 당신의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동부 시간 4시에 다른 말로 하자면, 반드시 인스턴트(INSTANT)가 필요하다. 유동성이란 소프트웨어의 필요성을 나타낸다. 많은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고 서두른 브로커들의 변화를 거의 설명하지 못한다.

개인 투자를 소개하고 정확한 방향으로 안내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들은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이다. 그들은 매달 은행 계좌를 통해 기부를 자동 인출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어려운 시간을 가진 사람과 관련된 좋은 것이다. 돈을 지불하는 데 쓰다

2단계를 거쳐 3단계를 차감한다.

부정적인 현금흐름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흐름을 조절하기 위한 예산을 악화시키고 이 많은 돈을 투자하기 위해 엄격하게 준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그 금액이 긍정적이라면, 당신은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라. 당신은 비상비용을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주식을 조기에 매입하고 최고치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최하위와 최고치를 예측하는 것은 절망적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그들은 최근 상승하는 강세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있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기꺼이 자금을 투자할 것이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대학에서 아주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의 자격을 얻는 것을 지적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표현하기에 너무 오만하지 않다. 그들은 뇌외과의가 “걱정하지 마”라고 말했다면 상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