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개인이 가장 좋은 신체 모양으로 보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양 세계와 마찬가지로 문화적 측면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비방하는 여성은 남성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과체중이 완벽한 신체 크기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거대한 신체만큼 다양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보통 18~25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져야 한다.

만약 그들이 25퍼센트를 초과한다면, 그들은 과체중 출장안마 여성 정상 다양성이 약 25~31%로 간주된다. 그들은 비만을 피하기 위해 31%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어떤 선수들은 정상적이지 않다. 어떤 선수들은 당신의 정상 비율을 아는 다른 정상 다양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체중 감량 목표가 합리적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

신체 수용에 대한 이러한 우려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무시하고(내 몸의 잘못된 성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에 참여하게 되었다.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 승인은 출발점이 아니라 시작점이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것이 우리가 묶고 투하는 이유다. 호르몬 치료제를 복용하고 때로는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 외과적 치료를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하기 전에, 따라서 나는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나타낼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몸과 전혀 닮지 않았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여러분의 감정을 공유할 자격이 있는 다른 트랜스 친구들과 함께, 비록 그들이 많은 트랜스 롯이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비록 그들이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도, 여러분의 몸이 완전히 다른 것을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것 당신이 느끼는 감정이 상당한 차이를 만든다는 것에 대해, 주저하지 말고 연결하라.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라. 하반부에는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에는 밝은 색상, 장식, 속편 등으로 상의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다.

그래서 뜨거운 접착제 무기를 들고 걸을 수도 있고,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 광택이 나는 것들을 윗부분에 붙일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범위의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자신의 모습과 모습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몸을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데에 밑바탕이 된다. 왜냐하면 우리의 몸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개인에게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들여다보면서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그들에 대해 수정하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 계획을 살펴보고 여러분이 단지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고 있는지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야채와 과일을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포함시키고 싶을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효율적인 해독 다이어트 계획은 약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드 드 드 독소화는 우리 몸의 모든 독소를 없애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그것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줄 것이다.

가장 좋은 해독제는 허브와 보충제를 포함하여 그 과정을 돕는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가? 신체의 독성 물질은 어떤 요인, 기억력 상실, 알레르기 반응 및 기타 생태 오염 물질에도 두통을 유발합니다. 차크라와 천체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다고 믿어 본 적이 있습니까?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천체의 일부분이며, 당신의 몸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천체에 여행을 가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반응하는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은 당신의 체격 안에 있다.

사실, 당신의 천체가 당신의 신체적인 타입과 겹친다는 것을 진술하는 더 정확한 방법.

건강을 위해 필요한 일정량의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신체의 단열과 체온 관리에 필수적이다. 또한 신체의 구조가 다르다는 사실 때문에, 여성들이 보통 남성보다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신체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긴급 상황에서 활용하는 것도 몸에 의해 유지된다.

시각적으로, 당신은 인크레디를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