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최근 한 보고서에 따르면 웨딩드레스의 라벨을 잘라내고 있다고 하지만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왜? 왜냐하면 사람들은 드레스에 가서 아이디어를 얻으러 가고, 다른 길로 갈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비공식 결혼식을 위한 장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밝고 축제적인 게베라 데이지로 분홍색과 오렌지색의 선명한 그늘이 있는 캐주얼 웨딩 센터피스는 투명한 유리 메이슨 항아리에 놓인 야생화가 있는 캐주얼 웨딩 센터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뷔페 서비스는 훌륭한 비공식 식사다. 뷔페 서비스는 신부와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될 수 있다.

dj에서 블루그래스 밴드까지, 그리고 그들의 아이팟까지. 소리

실질적인 장소에 나타나라. 추운 겨울이 손님들을 겁주지 않도록, 제대로 단열된 장소를 찾아라. 당신은 그 지역이 깨끗하고 소금이 도로에 뿌려지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이것은 손님들의 차량이 미끄러지도록 보장할 것이다. 만약 야외 장소 외에는 절대적으로 정착할 수 없다면, 예를 들어 날씨가 나쁘다면, 가능한 장소를 예약하는 안전한 조언. 겨울에 결혼하는 것에 대한 큰 것은 결혼 비용이라는 것이다. 홀은 여름의 성수기를 줄이고 웨딩박람회 있다.

더구나, 결혼 홀은 여름보다 겨울에 지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

우리가 지출하는 비용과 이미 지출된 비용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확실히 지출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예산을 고수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날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하고 있다면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 한 발짝 물러난다. 반공식 결혼식의 남자들은 낮이나 저녁 시간에 의식이 있든 상관없이 양복을 입어야 한다.

신부의 중심은 매우 완전한 공식 볼가운을 넘어 A라인, 트럼펫, 쉬스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었다. 가운 위에 중간 수준의 장식이 적절할 수 있고, 예배당 길이나 스윕도 적절할 수 있다.

기차, 베일, 그리고 단순한 진주 신부 보석 전체 길이 또는 차 길이 의상은 반 형식적인 결혼식과 리셉션에 허용될 것이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몇 주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잠을 많이 자도록 하고, 당신의 긴 불륜을 위해 관련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해변 결혼식은 매우 특별하다. 많은 커플들은 교회나 정원 결혼식을 선택하기 때문에, 해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선택한다면,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만들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은 해변을 당신의 개인적인 특별한 아침을 위한 근처로 결정했다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저예산 결혼식을 계획할 때 사람이 제 궤도에 서는 또 다른 필수적인 측면은 구매와 관련된 물건의 가입자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현금 흐름에 따라, 아마도 약간의 구매를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판매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결혼 물자와 판매 가격에 대한 자료를 묶을 수 있다.

당신이 날짜를 정하면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일은 이 기간 동안 두 사람 모두 자리에 앉아 이야기를 나눌 필요가 있는 사람을 결정하는 것이다. 초대를 받아야 하는 사람과 환영을 받을 수 없는 사람에 동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대하기 위해 손님의 양에 따라, 가능한 한 적절한 장소에서 선택한다면, 뒤뜰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을 초대하고 싶고, 교회나 다른 장소를 임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일반적인 질문은, 내가 결혼식을 위해 사진작가에게 먹이를 주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꽤 잘리고 건조하다. 하지만, 이 잘리고 건조한 주제를 올라갈 수 있는 변수들이 있다.

전형적으로, 한 개인이 결혼식을 위해 사진작가에게 먹이를 주는 책임을 질 수도 있다.

힌두교 결혼식에서, 여러분은 가족 구성원들이 여러분에게 커플과 가까운 가족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문제 커플을 그들의 사진을 얻을 것으로 기대될 것이다. 가능하다면, 신부와 신랑에게 실제로 특별한 순간들을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춘 표준 사진작가를 구하라고 제안한다.

자주 어떤 최고의 출발점을 건너뛰는가? 이 예산을 삭감하여 하루 일과를 아주 일찍 시작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들 중에서, 이런 식으로, 당신은 미리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판매 기간을 기다릴 수 있다.

결혼식을 제공하는 판매업자의 대다수가 팁을 기대하는데, 특히 음식점과 바텐더를 훨씬 넘어서는 경우 팁을 요청할 가능성이 높지만, 사진사, DJ, 음악가, 추가 판매업자들도 당신이 접근을 기대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약간의 비율만 팁을 주더라도, 이것은 서비스에 많은 돈을 지불하는 사람이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높은 가격과 같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세금이 당신이 최근에 인용한 총 가격 안에 포함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F를 계획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