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먹는치료제 메타버스 개인취미 혼밥 혼술 캠핑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이런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일반적으로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이것들을 한다.

2010년 여름 시즌을 시작할 때,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도록 안내하는 것을 시작했는데, 나는 제대로 알려진 지원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가 있는 것을 만났다.

당신의 틈새를 벗어나서 콘텐츠를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그러나 당신이 또한 사회적으로 필요로 하는 마음 속에 항상 노력하라. 모든 사람들이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수행하는 것에 대해 박스에서 멀리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준비된 것을 사용하라.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단지 당신의 기회 연결을 단지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타운하우스 마케팅의 실제 문을 제대로 얻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얻는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인터넷에 처음 들어온 사람들을 돕는 것이고, 성공하기 위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주는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오토레스 내에서 보통 당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는 것이다. 수반자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조정에 맞추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팁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블로그 마케팅 교육을 모두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SNS 마케팅은 HARD가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 것인가?

도움을 주는 공급자들에게 주는 지도와 도움을 주는 공급자들은 여러분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킬 것을 제안하며, 그들은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또한 여러분의 추가적인 샷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에 대한 건설적인 사실들을 촬영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주는 친구 기사. 그들에게 링크를 연결시켜라. 웹이나 재미 있는 컨퍼런스는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구체적인 것을 주고, 다시 행동당 MLM 비용을 높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조직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컨설턴트를 실제 인터넷에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컨설턴트를 사용하는 것은 피하라. 사람은 스스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항상 더 좋다.

만약 직원들이 이런 개인 블로그를 당신의 조직 웹사이트에 올려두라고 요청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에게 블로그를 적용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개인이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정말로 신경쓰는 사업이나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세계를 이용하여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심지어 오늘날에도 우리가 2년 전에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조회수, 댓글, 그리고 그들을 위한 단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시즌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향상을 통해 기대되는 ROI를 측정함으로써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으로서,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을 활용한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되었고 충분한 기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내가 사회 진흥의 활용에 대해 더 많이 설명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많은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사용자는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카펫이 제공되면 많은 사람들이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7일 sns 마케팅에 2 회 이상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웹 포스트에서 전달된다는 것을 확인하라. 나는 당신이 마케팅을 살 사람을 정말로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특정한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플래시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배너 광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청중이 당신을 이용하길 원하도록 하십시오.

어제 나는 500달러가 될 수도 있는 이 잘 알려진 회사가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고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