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https://ambition-plan.com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가이드라인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50달러나 2달러의 비용이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가입하는데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다양한 자원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와 마찬가지로 많은 것들이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호스팅에 가입한다면, 여러분은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을 사야 할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당신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표적 목록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미래에 추가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습니다.그러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머물다가 떠나는 겁니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쳐 주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서비스 설계 및 전략에 최대한 충실해야 한다.

몇 가지 좋은 제휴 항목은 – 순위 및 파일리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접근법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최소한의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끊임없이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거의 거의 수익률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적은 것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매 판매당 지불하고, 많은 추천이나 판매당 결제하지 않는다. 단지 현금이 없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제도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아이템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사이트 개발, 판매 사본 작성, 그래픽 설계, 자연스럽게 아이템 제작 없이 돈을 벌게 된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해 모두 알아보세요. 충분히 이해한 후에, 당신이 발견한 것을 이용하여 경험을 습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세부사항을 읽을 수 있다.

비록 그것은 훨씬 덜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얼마나 많은 클릭이 증가했는지 믿어라. 90퍼센트는 당신의 수익을 위해 할 수 있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우려가 있고, 개인들은 처리해야 할 몇 가지 우려를 가질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운송, 소비자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전화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게시물을 간략하게 게시하고 나서 항복할 것이다.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좋은 짧은 기사들이 웹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결과의 이점을 잃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많은 것을 어떤 것에 소비하는 것을 상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웹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이 고객에게 자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진실할 수 있는 항목을 이해한다면, 고객이 고객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긴장 이점을 제공하는 항목의 측면을 설명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진정한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빠르고 쉽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틈새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자연적으로 거의 접근하지 못할 것이다. 아무리 빨리 접근해도 인터넷에는 체크아웃하고 현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살펴볼 때, 처음에는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하기를 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