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집중했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이 ROI나 투자 수익을 찾는 데 드는 돈이 적기 때문에 전체 가족 계약금은 투자 수익을 도울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부동산업자나 업계 고문이 모든 부동산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하라.

우리 각자는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고, 매우 편리하게 들리지만, 쉽게 들리겠지만, 개인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무게를 나가는지 아는 사람이 몇 명밖에 없는지 물어보는 것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통제해야 하기 때문이다. 산업을 통해 제안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맨발로 하기 위한 노력의 일부를 간직하고 매달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다.

누구나 지속적으로 정보를 따르고 헌신에 전념할 필요가 있다.

왜 시즌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라고 말하거나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불편함을 대하지 않는가?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쉽게 재산 백만장자일 수 있다!누구나 쉽게 해낼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감안할 때 남녀는 누구나 누구나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발전시켜 왔다. 알고 있는 가장 위대하고 충만한 부동산 투자를 사기 위한 노력으로 밝혀지는 현실은 분명히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사실 다른 모든 것과 다를 바 없다. 완전히 새로운 학습 기간이 될 것이다. 완전히 방법을 잘 익힐 것이고, 산업 투자가는 확실히 그것을 가지고 아주 좋은 삶을 살 수 있고, 때로는 당신이 구덩이로 가득 찬 꽤 힘든 길이 될 수 있다.

체크아웃할 수 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더 잘 알고 이 산업에 관심을 기울이는 시험이 어려울수록 당신의 큰 성공 가능성을 기대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를 위해 모일 것이라는 반성을 낮추지만, 당신은 그것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기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그것은 이 회사를 진심으로 이용하지 않는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가능한 목표를 위해 당신은 지금 그렇게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가 없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나열하고 싶고, 그 아래에 당신이 그것들을 얻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하고 싶을 것이다. 용어 목표는 항상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또 다른 좋은 운동은 개인 목표를 콜라주로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사진, 당신이 원하는 수입 또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지금이라는 선택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출발하여 온라인 검색 0 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이웃 도서관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산업 인수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당신의 가장 효과적인 상황에 자신을 두지 않았을 뿐이다. 당신의 인식을 조절할 것이다

여러분이 생각하기로 선택한 또 다른 것은 소수의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이제 한 가지를 가지고 시작하라.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개인이 무엇을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매월 압류를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주택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 내 몇몇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슈퍼마켓에서의 구매는 아마도 월 단위로 어려움을 겪을 3배의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전형적인 이 집들은 은행에 가기 위해 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로 장시간 증권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입니다. 장기 증권 거래는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기본입니다.

그리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곤경에 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