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학 운동은 힘들다 때때로 여러분이 지치고 또한 공부하고 싶은 기분이 들거나 그들이 여러분이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 팀원들을 위한 일종의 학습 테이블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종종 여러분의 관심은 다른 장소에 있다.

단지 시장의 사무실 공간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긴 시간 일하고 부동산을 오가는 긴 통근을 할 수도 있다.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훌륭하게 일하고, 아마도 맥주를 보고, 그것을 1일 미용학원 이라고 부를 것이다. 큰 차이점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획득하는 것이고, 심각한 양의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가십시오.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고 있는지 확실히 알아보십시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나이 기반 의미와 관련된 유연한 투자 옵션이 교육 대학의 손실된 시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를 결정하는 위험 기반 할당도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꿈의 임무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회사든 선택을 할 수 있다면, 그리고 다른 의무들이 간섭하지 않을 수 있다면, 당신이 하고 싶은 액수를 알아내야 한다.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해야 한다.

내가 개인경영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들에게 필요한 것을 정확히 하기 위해 목표를 개발할 용의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관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좋은 관리자를 구성하기가 어렵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로 보고되고 있으며 절대적으로 틀림이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이룰 기회를 경험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단점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일자리를 구하고 등록금 수표에 투자할 돈을 써라. 현대에 와서 기업들은 실제로 기술도 재능도 없지만 그들이 고용할 교육 배경을 숨쉬는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대학 교육을 마치기 위해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수업은 무료다. 방법을 따라 안내할 가정교사가 절대 없기 때문이다. 잘못 결정했을 때 과제를 의논하거나, 조정하거나, 적절한 시기에 주제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일을 표시할 사람이 없다.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그것은 가장 좋은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어린이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아이들이 살고 있는 부모들에게 더 적은 금액을 줄 수 있게 해준다.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것을 제안하면 아이들을 위해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갈 준비가 된 시간과 함께,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2009-2010년 연방 보조금의 평균 1 학년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투자를 위해 제안한 3,611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가장 높은 펠 그랜트 상을 $ 500,550으로 올릴 것입니다.이 교육 대학 프로그램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26만 명의 학생을 추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이 모든 과정에서 출발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뒤돌아보고 당신의 젊음을 낭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대학 교습으로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던 일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 당신을 괴롭히는가? 특정한 엄마로서 먹고살기 위해?

마술 청바지와 똑같은 내 딸들은 온라인 대출 지원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거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갚을 것이다. 청바지도 교수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딸들은 보통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거의 나오지 않는 채 대학에 있다.

그 동안, 나는 대학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완전히 다르고, 아마도 그들이 궁극적인 장소에 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학교에 가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불에 탔거나, 단지 확인하려고 잘못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만약 여러분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여러분의 돈을 낭비하라. 새로운 경험을 계속 시도하고, 여러분보다 더 나은 프로그램을 찾아라. 더 행복하다.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알고 있고, 그들이 모든 것을 가치있게 할 때마다.

B) 대학교육을 충당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면 효과적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고,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하게 되며, 대학교육을 받는 학부모가 대학교육을 실시하면, 아동은 낮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고, 교육이 필요하다.

그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