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게다가,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는 반면, 그들 중 훨씬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종사하는 친구와 함께 나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한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정도의 콘텐츠를 확보하면,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곧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2개의 기사를 추가하고 그 결과 SEO 활동을 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추가 제품을 지구상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이지, 그렇지 않을까? 빌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이 일을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수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고 그것과 관련된 어떤 것도 만들지 않는 것이었다.

이 기업가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제품들이 말하는 동안 모든 것을 하는 사람을 데려왔고, 그는 그들에게 당신이 있는 것을 가져다 준 것에 대해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꿈을 훨씬 뛰어넘었다.

제휴 마케팅은 엄청난 수입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Acquire는 단지 더 많은 수입보다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얻는다. 그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더 많은 수입을 얻는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아니면 특정 상품에 제대로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침내 그 상품에 뛰어들 필요가 없는 높은 수수료 지불 때문에 그 기술은 정크의 한 부분이다. 온라인을 찾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다양한 공포 이야기들.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 밖에서 서로 달리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하지만 정확히 더 현실적인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친구와 함께 나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한 월별 수표를 보았다.

위의 다섯 단계 과정으로 수익성이 좋은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나는 얻을 수 있는 주요 항목에 2가지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 사용 요인 중 2%만이 진정한 기준으로 두 단계만 연계된 것으로 추정될 것이다. 비록 그들이 본질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놀랄 오피가이드 일은 아니다.

사람들은 웹으로 매우 높은 수입을 얻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발표를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끝 방아쇠 마인드를 이용한 거꾸로 일하라. 당신이 벌 수 있도록 많은 돈을 선택하라. 그리고 당신이 이 시간에 할 30, 60, 90일 계획을 이루도록 하라.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종종 제휴 마케터는 방문자들을 광고와 마케팅에 유인하는 웹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원칙은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발판이 될 수 있는 하나의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프레드는 빌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사기꾼들과 관련된 많은 수입을 사이트에 디자인했다. 그는 확실히 가져왔고 빌은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Ill promoting 악순환을 이해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당장 개인 저축을 받는다. 만약 내 돈, 내 차, 내 집, 내 자원 등에서 모든 것을 빼앗는 경향이 있다면, 노트북과 고속 인터넷 연결만 해주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그것을 할 것이다. 꽤 빨리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실제 연도의 모든 장소로 홍보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갈 것이지만,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주문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필요로 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