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접어들면서 실제로 도로에서 큰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여행에서 9개의 비디오 게임 중 2개를 단순히 이겼다. 레즈는 시즌 500보다 높은 비디오 게임일 뿐이고, 최고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보다 45경기 뒤진 것은 그들이 리그를 이끌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훌륭했고, 타율에서 1위에 근접해 있으며, 제이 브루스는 레즈에게 전력 공급을 제공했다. 신시내티는 월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3대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양키스가 리스트에 올라 있다.

계절별 파워하우스는 위대한 그룹의 양에 비해 약간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지만 불펜에는 의심스럽다. 스포츠 내기자들이 조 토레스 감독의 손실에 대해 논의하지 않고 그들에게 약간 철수하는 이유도 있다.

일반 대중들은 그들을 내기하기를 좋아하고 기회를 통해 기회가 있다.

그 현금 라인을 +460에서 +700으로 이용하기 위해 시즌을 마감했다.

밀워키 메이커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현재 홈 스탠드에서 9개 중 2위로 밀려났고, 밀워키는 실제로 마지막 10개의 비디오 게임 중 8개를 우승했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그리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메이커스에게 레드샷을 한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큰 시리즈로 진출하여 12개의 타율로 320을 기록했다. 홈런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것이 사실 계속 장관이었다.

3) 리프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주중에 체중을 가볍게 유지하여 근육의 팽팽한 긴장을 유발하여 60야드 달리기 내내 속도를 늦추고, 여분의 주스를 강탈하고, 최고의 직구를 만드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벤치 프레스를 최대로 하는 동안 폐 꼭대기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으로 돌아갈 수 있다(모든 것을 뒤로 밀 수 있는 익살스러운 익살스러운 행동). 반경 반 마일 이내의 여성) 시험이 끝날 때

이 물건들은 또한 남자 친구 친구인 MLB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 보다는 옷을 선택하는 것의 자랑스러운 소유자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최고의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이해할 수 없을 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즐길 것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6승으로 끝냈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뛰어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었다. 카디널스는 285개의 타율로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3번 득점을 올리며 270점 이하를 기록하며 첫 타율을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실제로 그 짐을 짊어지고, NL을 타율로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실제로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

야구선수들의 속도는 60 뒷마당 대시를 통해 측정된다. 이것은 원뿔로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실행된다. 두 명의 스카우트는 클립보드와 스톱워치로 표면 라인을 따라 달린다. 두 명의 게이머는 보통 모자 한 방울로 시작한다. HTTP://WWW.SAFE-CHART.COM

그는 남자가 멋진 시간을 보내는 경우 그 시간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한번 달려야 할지도 모른다. 어떤 스포츠를 하든 앞으로도 몇 년 동안 계속되어 온 비디오 게임 대회에서 항상 특정한 기술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이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 그룹이 집 잔디 위에서 놀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 곳에서 놀고 있는지 사용할 수 있는 트렌드 디테일이다. 통지된 베팅 선택을 할 수 있는 모든 세부사항을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더 많은 현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중간 내야수와 3루수는 각각 선수가 먼저 두어 번 던지는 것을 지켜보며 외야수들과 정확히 같은 특성(바운스를 최소화)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반면, 스카우트들은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을 살펴보겠지만, 토싱 암은 여기서 가장 많이 조사되는 것이다. 1루수 MLB 시험장에서 다이아몬드를 두어 개 던지게 되더라도, 팔의 힘은 이 위치에서 스카우트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매우 1루수들은 먼저 큰 막대기를 들고 다니기 위해 접촉한다.

그러나 만약 이 사람들 중 큰 팔을 보여준다면, 그는 다른 위치에서 예측할 수 있다.

뉴욕시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홍보합니다. 2009년은 나머지 부서에게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그 결과는 양키스 선수들도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통해 확실히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