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불안을 느끼는 개인이 긍정적으로 변하기는 힘들지만, 말 그대로 훨씬 나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일이 빨리 끝날 것이라고 기대하라. ), 그리고 당신의 방아쇠를 향해 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친절한 일은 이 작은 사고의 변화가 당신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일어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후드 래치는 고장났고 후드를 계속 고정시키는 유일한 기술은 후드를 닫는 것이었고,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저렴하게 묶었다. 불행하게도, 주(州)에서 약 55마일을 운동하면서,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그녀의 시력 위로 날아올라 조수석 대시보드나 윈드 최면치료 스크린을 때렸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는 생각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을 물리친다. 만약 내가 지금 당장 공황 발작이 일어나라고 요구한다면, 우리가 그것을 제대로 해야 한다면 당신은 도전을 받아야 한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분명히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 싶은 분명한 그림과 욕망을 가지고 있다.

첫째, 나는 중독성 경향에 관여했다. 그러므로 나는 나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그들의 삶을 통제했다.

몸 상태를 관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일단 불안해지면 호흡이 매우 짧아지거나 하찮아진다. 이것은 폐가 닫히고 공황 상태로 되돌아가기 때문이다. 불안의 상태는 본질적으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 메커니즘이 약간 건초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밤의 어두운 자동차 주차 공간에서 어떤 차로 걸어가는 동안 불안해해야 한다.

그러나 그렇게 많이는 아니다. 교통체증으로 일하기 위해 계속 여행하고 있는 거야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가는 출납원 시계는 당신의 공격을 혼자 겪기 위해 그것을 찾기 위해 빨리 그곳을 벗어나고 싶다. 당신의 생각의 최전선에 우발적으로 찢어지는 것이 항상 있다.

여러분을 떨어뜨리는 것은 결국 겁에 질린 사람들이 여러분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여분의 가장자리 위로 밀어낼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10분은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에 속하는 모멘텀과 함께.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경우, 비판적 긴장을 풀기 위한 전략을 찾는다. 공황 상태에 빠지는 자신의 존재에 더욱 필수적이다. 이에 대한 위대한 휴식 방법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뇌와 몸을 진정시켜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할 가능성이 적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 사람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 적이 없지만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당신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고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불안 우울증은 당신의 위가 매듭을 짓고 당신이 느끼는 두려움의 손아귀에 들어가게 할 것이다. 토하지만,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완전히 집중하라. 그러나 당신은 정전될 수도 있고, 피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들처럼 내 믿을 수 없는 친구도 공황 발작을 일으켜 지나치게 짜증을 낸 후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불행한 일이다. 이 남녀들을 입을 여는 대신에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꼼짝 못하게 된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도록 약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그들 자신을 연루시킬 것이다. 하지만 왜 그런지 설명이 된다. 공황 발작과 씨름하는 것은 영적 자유와 조언을 찾는 핵심 단계다. 그것은 소비자들이 그들 스스로 전문지식을 준비하고 다시 한 번 연결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격이 오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감염을 제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추가적으로 당신의 공격이 어떠한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이 이것들을 해친 적이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그것은 아무 의미도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사실은 공황 발작은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기 위해, 초대받기를 기다리는 경향이 없고, 그들은 친절할 뿐 아니라 단지 그들이 입구를 얻고 초점이 되는 것에 대해 충분히 신경쓰는 것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다시 돌아온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하는 것을 통해 탐색할 수 있는 지점일 수 있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을 지배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상실을 느낀다. 당신 근처의 어떤 몸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최악의 것은 프러스트라트와 관련된 짜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