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요즘에는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인지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를 수 있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SNS 마케팅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프로세스를 정제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의사결정 과정에서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인 01%의 가능성으로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모든 표준에의 한 큰 성과입니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문서, PDF 및 비디오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끝이 없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사업을 시작할 때는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아주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구입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묶으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은 각각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묶음으로써 당신의 회사가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체들을 얻기 위해 Tweepi와 가입한다.

SNS 마케팅 비즈니스가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 경우, 이는 완전히 꺼짐이므로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즈니스 및 개인 정보를 분리할 수 있다면, 비즈니스 및 개인 정보를 분리하십시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한 사람은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24인치가 제공한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고 싶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인스타 좋아요 구매 ,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