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보너스 팁 # 1 : 높은 수수료 지불을 받는 개인 제품에는 항상 가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관련된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을 더 경험하기 전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하십시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만약 개인이 당신이 구매한 적이 없는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항상 어떻게 작동하는지 샘플을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의 공급 스크린 샷,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 상품에 대한 추가 중요한 정보를 원한다.

계열사로서, 당신은 항상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게 된다.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 세계에 쓰는 기사를 읽고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작성의 기초에서 강타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의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3 )05%는 모든 히트작에 지불되는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한다면, 지불된 금액은 별것 아니다. 수치에서 볼 수 있듯이, 아마도 이것은 평균 판매 금액과 판매 비율을 중요시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제품을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은 시스템을 등록하고 IT 기능을 밝혀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극도로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검색엔진의 트래픽을 끌어당길 수 있는 격투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광고 방법으로 크게 고려된다. 이것은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이 신참일 때 카펫 깔개는 이와 관련하여 내가 위로 올라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이 웹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감사를 표한다.

올바른 대중을 보면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웹 기반 사업주니까, 너는 적어도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해. 매일 나는 내 하루와 관련된 한 시간을 할당해서 내 웹사이트와 비슷한 누군가를 찾으면, 내가 그들에게 이메일로, 내 견적을 제시할 수 있게 해줘. 그들이 너에게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해. 그러니, 너는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웹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모든 것에 대한 훌륭한 커미션 또는 이러한 링크를 유인하는 추가적인 방법

따라서 실제로 당신이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결된 취미를 가지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오직 그 다음에야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함께 지속적으로 따라오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보여주고 당신이 생산물을 추가로 즐길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다닐 것이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단순히 상품을 투자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금융 투자를 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이 내려가기 위해 단순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기술은 당신이 얼마나 훌륭한 제품인지에 상관없이 그것을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교통량을 얻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피사이트 , 자동차가 필요하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할 뿐만 아니라 인기도가 높아지고 있는 키워드를 찾아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모든 검색 엔진과 함께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며, 지금까지 효과적인 웹 방법 중 하나는 검색과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다.

계열사 마케팅이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개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사업을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항상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계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당신이 사는 방식의 어떤 것에서도 성공을 거두는 데 있어서도 부시장의 인내력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단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인내 없는 것, 당신에게 큰 실패의 넓은 길을 건너는 것 중 하나일 뿐이며, 또한 당신을 열정적으로 이끌 것이며, 따라서 한 번에 한 걸음씩 당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면서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억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행동하라. 이와 같은 열정은 성취의 가장 중요한 측면으로 작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