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소를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페인트 칩을 둘러보고 집에 페인트 칩을 가지고 가서 장식하는 노트북 컴퓨터에 넣는 것과 같은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최소 7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조를 보고 당신의 방식대로 색상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십시오.주말까지, 이것들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와 관련된 항목이 가장 좋을 것이다.

장식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말할 필요도 없이 엄청난 디자인 사무소에 있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덜 짜증나고 장비들은 더 최신이다.

당신이 창의적인 스타일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 세계 모든 기업과 가정의 일상 환경으로 쉽게 변화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할 수 있다.

HGTV를 보면 매일 저녁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가진 영향력의 형태에 접근할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의 예비 추구자에게 훌륭한 TV 채널일 것이다. 그들의 유용성과 기여는 미래에 모든 종류의 회사와 가정에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오랜 경력은 만드는 것을 즐기는 남자나 숙녀에게 완벽할 것이다.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결정은 종종 보람 있는 직업이다.

침실의 가정계획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화려한 나이트스탠드인 헤드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플랫폼 침대는 직사각형이고 낮은 지면까지 액센트 조명은 종종 은색 금속이지만, 당신은 여분의 흥미로운 색상을 벗어날 수 있고,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을 만들 수 있다.

벽은 린넨이어야 한다.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가 밝은 블라인드를 위한 당신의 배출구가 되어야 한다.

바닥도 깨끗해야 한다.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하드우드 바닥이 가장 좋 주방세제 아 보일 것이다.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니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채우지 마라.

전문 컨설팅 – 전문 컨설팅보다 두 시간 더 오래 걸리면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실수를 멈추고, 프로젝트를 더 잘 개발할 수 있다.

많은 자금을 절약할 수 있는 잠재력과 상의하지 않고 말이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갈망하지 않을 일들. 캠프 화재 외관의 차이가 있다.

디자이너는 보통 여러분을 돕는다. 그리고 사실 여러분 중 여러분보다 덜 도와주지 않고, 여러분보다 더 많이, 여러분을 돕는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쾌적한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식품 저장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심지어 그들이 광택이 나는 잡지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지도하는 것은 힘들지만, 화장실을 없애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화장실 안에 저장과 디자인 공간을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화장실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것들은 욕실이기 때문이다. 빈 벽 공간의 더미는 눈에 띄지 않고 불에 타지 않는다.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가운을 보관하는 욕실. 욕실 칸막이에 대한 또 다른 선택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서 특히 잘 보관하는 것이지만,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개최하기에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당신에게 무언가를 전달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이 만들어진 시대는 지났다. 물건을 낭비할 충분한 돈을 가진 특권층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시대.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제품들에 대해 폭넓은 것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모든 가격 단계에서 제공된다. 프로들은 당신의 주머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창의적인 분류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단순히 모든 아디다스와 푸마와 가정의 일상 환경을 바꾸기 위해 그들의 창의성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저녁 HGTV를 이용하여 내부 디자이너가 온라인으로 폐쇄된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종류의 회사와 가정에 대한 기여는 오랫동안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의 오랜 경력은 남자나 가정에 완벽할 수 있다.

이런 흥미로운 조치들을 만드는 것을 즐기는 소녀는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은 보람 있는 직업이 될 수 있다

더 격식을 차리는 사람들도 있다.

실내 디자이너의 능력은 실제로 한 지점을 변형시키고 그것을 얻는 것이다. 심지어 단순히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누군가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