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저비용 2021웨딩박람회일정 계획 결혼식 행사는 일반적으로 특별하고 친밀한 품위 있는 작은 결혼식이라는 사실 때문에 계획하기 쉽다. 여기 당신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제안들이 있다.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을 아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작은 모임이든 큰 작품이든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은 것이 바로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초대할 사람과 환영받을 필요가 없는 사람들의 목록을 작성하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다. 모든 사람들은 어떤 개인들이 그 행사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리셉션을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실망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혼란스러울 것이다. 초대장을 받지 마십시오.누가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확인하여 실제 예약 번호를 기준으로 이벤트를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를 찾을 수 있음

천으로 만든 팬, 종이팬, 샌들우드팬이 있다.

패들 모양으로 납작한 팬이 있고, 팬을 열고 닫는 팬은 디테일이 거의 없이 매우 쉬울 수 있고, 자연 장면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 있다.

이 요소에 대해 다양한 취향을 가진 신부들은 결혼식에서 팬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신랑들은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자 양복을 고를 수 있을까? 인기 디자이너의 서명 피트를 구입하여 결코 실패할 수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비용 제한으로 인해 그 개념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존경할 만한 재단사가 맞춤 제작한 성냥은 훌륭한 개념이지만, 때때로 남성들은 이 절차를 거치기에 충분한 시간과 끈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밖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면, 비치발리볼, 크로켓 등 야외 비디오 게임으로 손님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

주례자, 신부, 신랑을 위해 마이크로 사운드 시스템을 임대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약속들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DJ나 밴드가 당신에게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

신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구루 고빈드가 내려놓은 대로 아르다스에게 마지막 기도에 참여하라고 말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일어서서 듣는 아르다스는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남성과 다른 반으로 발음할 것이다. 교구 전체가 신부에 의해 분산된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환상적인 외부 웹 사이트는 도시와 주립 공원입니다. 더 큰 도시에 살고 있다면 선택할 수 있는 공원이 많을 가능성이 높으며 다른 것보다 이벤트에 더 이상적일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저렴한 개인 공간이 없을 수도 있고 원하는 트래픽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공원에는 결혼 사용에 매우 사랑스러운 준 개인 위치가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지출하고 일할 수 있는 비용을 지출하십시오 지출 계획을 세우면 각 항목을 다양한 부분으로 분류할 수 있다.

행사, 리셉션, 꽃, 음식, 결혼 허가증 등에 얼마나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싶다. 당신이 어떤 기본을 가지고 일하고 있는지 알 때 방문자 명단을 만들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종이에 적어서, 단지 그것을 머릿속에 가지고 있는 모든 비용이 부적절하다고 추정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서면으로 볼 수 있어야 한다.

친절하게도, 당신은 그것을 반복해서 설명할 수 있다.

결혼식은 많은 결혼식이 공식적인 행사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결혼식 행사에 이브닝 가운을 사용하는 것은 멋진 개념이지만, 여러분이 참가하고 있는 결혼식 행사에 모두 어울리는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흔한 일이 아니다. 높은 거리의 가게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가운을 발견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그들은 심지어 여러분에게 잘 어울릴 수도 있지만, 확실히 결혼식 행사에 적합한 색은 아니다. 또한, 여러분은 흰색이나 상아색의 화려한 드레스를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예비 신부나 신부 들러리로 오인될 가능성이 있고 그것은 단지 켜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훌륭한 선택이 아니다.

시크교도 결혼식에서 샴페인보다는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을 때, 단지 오후 3시였다는 것 외에는 흔치 않은 것은 없었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 방그라 비트에 그들의 전리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오후 530시까지 산타보다 더 즐거웠다는 것을 암시했지만.

그리고 마지막에 흐느끼는 모든 것에 관해서는, 나는 어렸을 때 그것을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고, 결혼하는 것이 무엇이 그렇게 끔찍한지 의문을 품곤 했다. 마지막으로 할 때, 너에게 알려줄게.

5단계는 장식용 지구력을 한 곳에 고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세 개의 꽃잎을 가지고 지구력을 중심으로 단단히 덮어야 한다.

나머지 세 개의 꽃잎을 가지고 수술과 연결된 꽃잎의 솔기를 감싸야 한다.

이 두 번째 꽃잎 세트는 첫 번째 세트보다 느슨할 것이다.

또 다른 값비싼 결혼식 행사는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비용 기록을 세우고 수천 명의 소녀들의 꿈을 파괴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