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단 당신이 화물을 큰 곳에 운송하는 것이 같은 위치이고, 오히려 전형적인 인간 상자들이 그것들을 하나의 팔레트에 올려놓고 그것들을 포장하면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는 당신의 화주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것을 만들지 못하고, 길을 잃거나, 부서지지 않을 위험을 줄이게 된다. 어떤 화주들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소포를 운송하고, 꽤 많은 작은 소포를 더 중요한 것으로 결합하는 것에 따라 추가 요금을 부과한다.

선적화물과 함께

예를 들어, 단독주택에 거주하는 가족은 콘도나 심지어 아파트에서 4블록 떨어진 곳에 사는 다른 사람과는 다른 운송비를 지불할 수 있다.

다세대 주택은 배달 최종 사용자를 위해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상인이 구체적으로 계산서에서 생산된 것과 같다고 명시하지 않는 한, 추가 요금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개인 사이의 시간은 당신의 주문을 하고 소매상이 언제 결정되는지 결정된 소멸 청구서를 발견한다.

주문을 처리하고, 운송 계약자가 해당 주문을 선택하여 처리합니다

배달 기회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매상들은 하룻밤 배송을 위해 집 한 채가 배송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

나는 적시에 물건을 얻기 위해 다른 소매상과 함께 갈 수 있다.

많은 인터넷 소매상들은 무료 배송을 광고한다.

물론, 무료 점심은 없고, 정말로 무료 배송 공급은 그 상인이 어떻게 그들의 오버헤드와 제품 거래에 배송 비용을 쌓는지를 의미한다.

무료 배송은 주로 3일 동안 사용된다.

빠른 메일링 특정 제품이 적절한 시간부터 출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드롭 배송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출하하기까지 평균 한 번만 더 걸렸다.

그것은 일리노이 주의 청구서 주소와 미시시피 주의 배송 주소와 같은 사기에 대한 상인의 경고를 허용한다.

예를 들어, 우리의 상점 정책은 구매가 추적할 수 없는 정확한 장소에 대한 사기적인 구매가 아니라 선물인지 확인하기 위해 청구 주소와 배송 주소가 다를 때마다 카드 소유자에게 말한다.

계정 설정 프로세스는 상인에게 경고한다.

가격 비교를 위한 액세서리에서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점에서 안전한 체크아웃을 제공하고 법률로 사업을 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어떤 것이 간단해 보인다면, 보호에 대한 자격증을 제공하는 안전한 사이트와 함께 당신을 인수하는 것은 모든 확률에서 고객에게 말할 수 있다.

궁극적인 방법은 언제든 하역할 때, 특히 당신이 확실히 하지 않을 경우, 작은 주문을 발송할 초보자를 찾는다. 주문이 많다

얼마간 배달이 어떻게 될까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매상들은 하룻밤 배송을 제공한다.

본질적으로 배송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보류해야 한다.

나는 적시에 그 물건을 받기 위해 다른 소매상과 함께 갈 것이다.

일단 물건이 팔리면, 당신은 드롭 선적 회사에 가서 당신이 이미 판매한 이베이를 주문한다.

대부분의 드롭 선적 회사들과 함께, 당신은 페이팔을 통해 그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고, 또한 고객이 물건을 사기 위해 페이팔 계좌로 보낸 돈을 가져가고, 그리고 남은 것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이익으로 보관한다.

드롭 선적의 또 다른 가장 큰 특징이 있다.

드롭 선적 회사는 그 물건을 당신의 구매자에게 바로 선적할 것이다. 즉, 당신은 결코 당신의 구매자에게 선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송이나 포장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드롭-시핑이 이베이 판매자들 사이에서 그렇게 좋은 것은 당연하다.

즉, 최고의 가치를 지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배송 회사들이 신속한 처리와 빠른 운송 시간을 제공하고, 단행본에 패키지를 수락하는 것을 보장하고 싶다. 항상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서비스의 질을 얻고 있는지 항상 확인하라.

전화 안내서 좋은 고객 관리 및 전화 지원을 확실히 하십시오. 많은 드롭 배송 회사는 전화 지원을 받지 않으며 끔찍한 취업 기회를 가지고 있다.

전화 서비스가 없는 회사와 함께 가지 마십시오.

이게 잘못된 건가요? 한편으로는 무료 배송이 배송에 의존하고 있는 반면,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이 빠른 구매 결정을 내리도록 하는 것이다. 이 속임수의 주된 문제점: 그 점에 대해 또 다른 하얀 거짓말은 무엇인가?

일부 이베이(TM) 파워셀러, 인터넷 마케터, 톱 카탈로그 쇼핑 회사들은 드롭 배송을 운영하며 미친 듯이 팔 화물 리고 6자리의 수입을 올릴 수 있으며, 심지어 수백만 개의 드롭 배송 작업, 대규모로 판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