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판지는 언제 판지가 아니죠? 그것은 정말 종합 훈련 과정의 골판지 섬유판이다!잘 골판지 섬유판과 판지는 단지 같은 것이지만, 더 잘 설명하는 화려한 이름이지만, 많은 카드판 상자들은 분명히 판지로 만들어졌지만, 주름진 층이나 골판지 층에서 질식하고 있는 물질은 실제로 그것을 튼튼하고 튼튼하게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두 개의 다른 판지 층 동안 샌드위치된다. 이러한 여분의 층들은 이 상자가 거의 모든 완벽한 운송 단위를 만드는 이유다.

국제적으로 선적할 때마다, 그것의 일류 아이디어는 DHL 선적과 EMS 선적과 같은 서비스를 선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들은 세계에 대해 잘 알려져 있고 보내진 품목들이 목적지 UPS, FedEx, EMS, DHL을 얻을 것이라고 보장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도울 수 있는 운송 회사들의 멋진 점들 중 일부일 뿐이다.

그것은 기본(그리고 쉽다고 생각하지 말라) 어떤 제품을 팔지 결정하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친구들에게 말할 방법을 찾아라(예: eBay(TM), 광고를 실행하고 블로그를 만드는 것 등). 사람은 부러운 존재로 웹사이트에 있을 수 있다.

고객은 배송요금에 대해 매우 민감하다. 이해는 하지만, 여전히 수용하기 어렵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무료 배송을 원하고, 기간을 무료로 받을 수 없다면, 저가 배송(시장가치 이하)에 만족할 것이다. 웹, 텔레비전 또는 카탈로그에서 주문을 해도, 그들은 여전히 적은 배송비를 지불할 수 있다.

미국 내의 선적 상품을 위해, 이 사람들은 패키지 배송 요금이 적고 배송이 제때에 이루어지는 퍼스트 클래스 메일 서비스에 의존할 수 있다.

당신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훈련 모듈이 모든 것을 정리하기 시작할 때까지 참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무 오래 기다리면, 당신은 그것을 빠르고 부주의하게 포장하도록 강요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효과는 손상되기 쉽다.

운송 과정에 대한 당신의 소망에 대해 이야기하고 운송 프로세스가 발생할 조건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보안이 어떻게 서비스되고 회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이 걷고자 하는 것을 운송하기 시작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이 경우 회사의 경험이 높지 않다면, 운송 회사가 50년 동안 주변에 있었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이동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가장 많은 경험을 예상하고 있다.

세금으로 인해, 일부 이베이 판매자들은 최근 그 모든 비용을 추가했다. 우리는 이 비용들이 1년 내내 그들의 특정한 이베이 수익을 가져다 준 상당한 공제에 불쾌하게 충격을 받았다. 당신은 이 비용들이 정말로 상승을 더한다고 믿어야 한다.

경험 많은 이베이 판매자들은 이 사실을 증명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드롭 배달 서비스 Simply라고 불리는 것은 드롭 발송자가 종종 당신의 사업에서 당신의 고객에게 바로 제품을 배송할 유통업체다. 이 글의 목적은 누구나 효율적인 운송 사업을 시작하도록 설득하는 것이지만 포인터 프로세스를 등록하여 올바른 작업을 시작하고 일반적인 문제를 피할 계획입니다

일단 당신의 물건이 팔리면, 당신은 당신의 드롭 해운 회사를 확인하고 사람이 이미 판매한 이베이 제품을 주문한다.

대부분의 드롭 해운 회사들은 페이팔을 통해 그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고, 고객이 그 물건을 고르기 화물 위해 당신 자신의 페이팔 계좌로 보낸 돈을 가지고, 당신은 그 물건에 남은 모든 것을 바로 보관할 수 있다.

그렇다면 드롭 해운과 배달의 다음 가장 큰 특징이 있을 것이다. 드롭 해운 회사는 그것을 당신의 모든 것에 바로 선적할 것이다. 구매자, 누구나 어떤 선적이나 포장도 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그 드롭 선적은 이베이 판매자들 사이에서 그렇게 잘 받아들여지는 것은 당연하다.

종종 무료로 배송을 제공하기를 꺼리지만, 우리는 양쪽 발을 모두 따라 뛰어오르기로 결심했고, 나는 할인이 우리가 지금 완전히 위해 지출할 운송비를 어떻게 능가할 것인지 희망했다. 나의 철학은 오랫동안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한 것을 구걸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공정한 가격으로 배송을 제공하는 것이었었다. 만약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이 적절하다고 평가할 때 공정할 것이다.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외부 및 내부 측정 외에도 컨테이너 크기 지정이 컨테이너에 입력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컨테이너에 입력할 수 있는 길이가 큰 컨테이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인의 수. 컨테이너 적합 맥스 화물에 따라 도어 높이와 폭이 크게 다르며, 컨테이너가 얼마나 무게를 운반할 수 있는지 또한 또 다른 결정 요인이다. 내용물 내부의 컨테이너는 운송 규제 중량을 초과할 수 없다. 용량은 발의 제곱량이다. 이것은 단순히 어떤 크기와 모양을 사용하는지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준다. 적합할 수 있는 가능성은 인터리에 더 의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