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좋다. 해상도가 좋은 화면은 전력에 대해 큰 것을 가질 수 있다.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또한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초래했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다.

또는 가능한 한 나타나서 무선 어댑터를 구입할 수 있다.

솔직히 이 컴퓨터에 대한 기술의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따온 것이지만,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다. 완벽한 공간 절약기,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다.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 밖에 컴팩트한 설계는 업그레이드된 구성 요소에 대한 여지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인은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단일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에 신경 쓰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하드웨어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일이다. 아무리 번거로움이 적더라도 공은 코트의 많은 면에 있다.

필요한 것이 괴짜가 되는 한, 지금 이 시점에서는 단지 약간의 지식만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꽤 명백하지만, 여러분의 컴퓨터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노트북이라고 정확히 생각해라. 단백이 많은 음식들은 여러분과 함께 휴가를 보내면서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가고, 심지어 집을 떠나 따뜻한 햇살 속에서 온라인에 접속해야 한다!오래 전에,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맥도날드나 스타벅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게 되지 말고, 파보라이트 커피숍에서 해!

전력의 총 항목 정전이 발생하면 UPS를 획득할 수 있는 전력 공급원이 있거나 전력 트래픽 생성기인 경우 이를 활용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 또는 노트북 컴퓨터 또는 노트북 컴퓨터로도 알려진 또 다른 선택. 이동성이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만들어진 개인용 컴퓨터. 노트북을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공간에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정말로 충전하거나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전력을 흘릴 것을 기억해야 한다.

대부분의 노트북은 RAM과 녹음 채널을 공유하고, 훨씬 더 많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에 비해 조금 느리다

위의 점을 계속하면 노트북과 비교할 때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는 노트북과 비교할 때마다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는 것처럼 데스크톱 컴퓨터를 검색할 때 매우 기본적인 모델 노트북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제공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검색할 때, 노트북은 보다 현대적인 기계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데 훨씬 더 어렵다. 따라서 기본적인 워드 프로세싱을 위해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면,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그리고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살 수 있을 것이고 심지어 오래된 모델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매장과 관련하여 온라인에서 믿을 수 없는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매우 구체적인 장점이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이점을 구축하는 것은 실제이다. 데스크탑 컴퓨터가 항상 나란히 배치될 때 데스크탑 컴퓨터는 항상 당신이 순수한 처리 전력일 때 가장자리를 체크아웃할 것이다. 여기에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지만, 그 비밀은 관련된 공간이 더 많은 전력을 용이하게 하고, 더 효율적인 냉각을 촉진하며, 따라서 더 빠른 프로세서 칩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최고의 올인원 컴퓨터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컴퓨터수리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환상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Vaio JS190J의 시작 비용은 1,499달러다.

축축한 종이 타월과 통조림으로 케이스 내부의 청소를 끝내고 덮개를 케이스에 다시 놓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검색이 좋다.

가장 합리적인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컴퓨터 내에서 원하는 것이 될 수 있는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상당히 오래된 컴퓨터(18개월까지)가 만족스러울 것인가? 최신의 가장 강력한 기계에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는 살아있는 음식만 섭취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모든 면에서, 솔직히 원한다면,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뛰어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시 그것은 당신에게 정확히 어떻게 의존할 것인가에 달려있다.

델 컴퓨터 회사는 명성이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