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Ulitized가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자주 배우는 몇 군데를 전화하여 이 전화 부동산 전문 직원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유익한 소리를 포기하시겠습니까? 또한 튜닝 업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차량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합니다.이 위치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묻습니다.

당신이 고른 확률 상점들이 ASE 자동차 수리에 적합한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ASE 인증을 받으려면 자동차 정비사는 적어도 두 번의 수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인 그레이터 비즈니스 국을 해결하기 전에 고등 비즈니스 국에 전화할 수 있는 적절한 팁은 돈벌이가 파일에 대한 불만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내야 한다.

연비를 높이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 퀵서비스 이 연비를 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시력을 감고 뒤로 물러나는 시속 88마일로 내장 차선을 운전하는 것과 같은), 점진적으로 속도를 높이지 않으려는 시도는 당신에게 귀중한 에너지 자원을 제공할 것이다.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은 갤런당 마일을 낮출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어떤 지역에 처음 왔을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이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하면 비슷한 종류의 차를 가진 토크 개인들을 이용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토크 개인들도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수리점을 찾았을 때, 당신이 자동차와 관련하여 당신이 일하는 것을 방문하라. 어떤 상점들은 당신의 특정 종류의 모델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차를 조사하기 위해 가게 주변을 둘러보라.

무료 전문 조언, 일반적으로 상점들이 덤불 안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오토 테크니션들을 속이기를 바라고 있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이 아이디어는 당신의 차를 쉽게 큰 가격에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그들만의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정말로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한다.

어떤 상점들은 요금과 관련된 일을 완수하지만 그것은 단지 코드로 읽는 것이지, 당신이 당신에게 그것을 진단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다.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은 당신이 할 것이다. 그것은 좋은 기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자동차의 가장 싼 덴트 수리 방법을 통해 자동차를 다시 새로 보이게 하는 가장 싼 방법. 이것은 종종 자동차에서 사소한 덴트와 딩을 모두 제거하는 수많은 기술이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지 않는다. 만약 페인트에 대한 손상이 있다면, 분명히 사용되어야 한다.

수리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다.

그리고 금속이 익스트림 덴트를 거친 스트레치의 수에 달려있다.

가장 좋은 기계는 사무실을 조직화하고 청소를 해야 한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명백해야 한다.

이제 자동차 수리 사업은 일반적으로 초정밀 산업이 아니라 여전히 픽업되어 만들어져야 한다는 것을 잊어라.

자동 수리 매뉴얼은 다양한 요소를 다룬다. 특정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설명할 수 있다.

노래 유지 관리를 수행하는 시간과 방법을 알려줄 수 있다.

잠재적 및 기존 부상의 진단 및 탐지를 촉진하기 위한 표지판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세부적인 단계별 지침을 통해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자동차에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는 자동차를 다시 새로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일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사소한 덴트와 딩을 차에서 제거하는 수많은 기술들의 집합일 수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지 않는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분명히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수선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고, 금속이 극단적으로 스트레칭한 양에 달려있다.

찌그러진 부분과 주름은 아마도 미래에 그림을 그리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들은 보통 금속과의 변형에 의해 만들어지고 수리 작업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정말로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하는 수리, 즉 주변을 둘러보고 수리하는 것과 유사한 찌그러진 기술자를 방문한 사람이 있는지 조사하는 것이다.

기억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뽑지 말고 1 대 1로 당기세요.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서 전선을 고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서 더 많은 자동 수선 탈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