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당신의 수단에 따라 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비공공 금융과 어떻게 관련되는지를 진정으로 경험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빚을 회피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누더기를 입거나, 수프를 만들어야 하거나, 카푸치노를 더 많이 맛보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재정과 청구서를 통제하는 것이다.

정보비를 지불하지 말라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은 많은 개인 재정 팁을 찾을 수 있고, 더 자주 큰 웹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돈을 지불해야 할 유일한 장소는 당신이 통합이나 결제를 원할 때, 그리고 확실히 선불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부채 도움 정보로 돌아가고,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2) 주 지출 목록을 작성할 때마다 손 계산기가 지출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보라. 일반적으로 시간을 끌기 위해 볼륨 커피를 줄이는 첫 번째 비율 예제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많은 돈을 써야 하는 경우, 근처에 있는 무료 공간을 사냥해야 한다.

더 나은 것은, 자전거에서 먼지를 털고 직장으로 자전거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

3) 자료의 표를 살펴보라. 당신의 장애를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장을 스캔하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귀중한 영양 비타민 정보를 확실히 확인하라.

저축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종종 자금계획에서 무시되는 것. 수입의 3%도 무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시간 경과에 따라 방문예금의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고,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최소 10%의 저축예금 계정에 도달할 때까지 방문예금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킨다. 즉, 온수기가 고장나면 직불카드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심지어 당신의 차도 당신의 빚을 늘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수리하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예산은 시간을 도울 수 있다.

실제로 되돌아보는 부분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유지하고 있는 상환이나 봉급의 진술이 필요하다면, 당신 자신의 예산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개인 재정 계획을 구성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보상하고, 담보 대출을 줄이거나, 40만 명의 백만장자로 은퇴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모든 목표가 달성 가능한지 확인하고, 당신이 실행하고 싶은 일을 얼마나 오래 할 것인지를 알아내라.

신용 카드 전액을 정산하라 이자는 미지급 잔액에 부과되기 때문에 나쁜 습관이 될 수 있다.

이자 비용은 일반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보고, 느끼고, 즐기지 않는 한 가지 비용이다. 그것을 살 여유가 없다면,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는 것을 명심하라. 각 청구 주기가 끝날 때,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쓰고, 전체 범위의 계획을 세우고, 개인 재정의 예산을 결정적으로 만드는 것. 이게 무슨 뜻이니 현금이 부도덕한거야? 그것은 근본적으로, 그리고 그것은 장단점이 아니다. 돈에 대한 악도 없고, 돈에 대한 선도 없다. 돈 자체로 돈에 대한 해결책도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해 현금이 그들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다. 현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등.

부채의 범위는 부채의 일부를 분리하는 과정이라고도 한다.

지금, 당신이 용서받을 신용카드 부채의 양은 시장 분산과 관련된 요인에 의존하고 있다.

50%는 일반적인 수치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당신이 당신의 부채의 50%가 5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 취소될 때까지 볼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전반적으로 빚을 덜 지고 있을 때 당신의 개인 금융 상황을 되찾는 것이 눈에 띄게 쉽다!

당신의 계획은 매달 잔액을 뽐내는 모든 계좌를 지불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음식 흡연자 높은 차입금과 이 낮은 금리와 미래의 재정에 대한 더 나은 기간을 명심하는 모든 이점을 사용할 계획이다. 훌륭한 신용 점수는 미래의 고용주들이 그들의 사업에 신뢰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여기 개인 금융에 관한 소수의 성공 원칙은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평결은 흔하지도 않고 이치에 맞지도 않기 때문에 요즘 모순이다.

이것이 나의 작은 목록에서 처음인 이유는 아마도 이것이 당신의 점수를 높이기를 원할 때 가장 중요한 규칙일 것이다. 하나는 은행을 방문하고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기를 원한다.

은행이 가장 먼저 조사할 것은 사람이 만기가 되면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기 때문이다. 이 청구서에는 당신의 케이블, 집 또는 휴대폰, 신용의 모든 것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