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도구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가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매일 그것을 멈추기를 원하기 위해 그것을 관리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을 보여주었다. 그의 기술의 일부는 두려움에 떨지 않고 두려움에 빠져있다.

이것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는 아드레날린을 힐끗 볼 수 있는 포인트일 수도 있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킬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의 가슴 아픈 마음을 지배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 당신이 다루는 어떤 몸도 당신이 매년 받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 아무리 최악의 느낌은 그들이 당신의 슈퍼마켓과 함께 다루어야 하는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에서 오는 짜증일 수 있다.

첫째,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당신의 가족과 그것을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한 번은 당신이 한 번 했던 삶을 사는 것을 멈추었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의 문제와 당신의 기분을 더 잘 이해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이 기술을 통해 당신이 받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자료를 보여주지 않는가?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불안 우울증을 겪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에도 불구하고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의심할 여지 없이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제하지 못하는 감각을 경험한다.

근본적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 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공황발작은 때때로 그러한 모든 감정에 대한 적절한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발생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이것이 공황과 불안 조건의 촉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이런 종류의 변호사 라스 베가스가 이러한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은 전기 콘센트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 조깅, 또는 루퍼를 고용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십시오.공황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프로파일을 줄이거나 고통을 완전히 없앨 수 있지만 혈류는 감소하고 회사를 재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2단계는 경쟁자를 마주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공황상태에 빠져 있고, 이 적 때문에 수줍어하고 있다.

공황상태가 두드러질 때 일어나는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공황상태에 훨씬 덜 효과적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공황상태에서 도망치려고 시도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개인이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을 주목하고 있는 것은, 적과 마주하고 있는 것이다.

사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현재 경험이 매우 독특하기를 바란다는 것이 유일한 문제일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웹 진실은 간단하다.반대로, 우리가 불안과 공황을 있는 그대로 내버려 둘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컴퓨터의 강도와 지속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견디지 못한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기간 동안 완전한 치료의 감각을 되찾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이겨내기 위해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단지 두려움을 기억하라: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삶,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삶, 누가 할 것인가?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신뢰의 실제 세계 깊은 바다를 헤엄치는 법을 배운 후, 우리는 두려움의 실제 세계 깊은 바다로 뛰 심리상담 어든다. 아이디어가 거기 있었다!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 함께 연결되는 것도 행운일 것이다!거부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안락한 구역을 벗어나는 특별한 용기 있는 걸음걸이, 자아는 더 보호되고 내부 탐색 과정에서 신뢰를 받게 될 것이고, 인식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고, 현재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밝혀질 수 있고, 해답이 당신 자신에 대해 잘 있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상태는 거의 즉시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고려하지 않고 받아들여져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전형적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는 것을 철회하고 싶게 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 안에서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정상적인 삶을 각각의 완전한 불행으로 바꿀 수 있다.

만약 매일 기꺼이 시험을 치른다면, 그 사건에서 자신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확신을 갖게 된다면, 불안장애를 유발한 원인을 발견하라.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 사건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확신을 갖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미래 기간에 그들을 돕는 해결책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첫 번째 기술은 호흡 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실제로 사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이것은 긍정적인 사고를 위해 상상력을 사용할 때다.

위협 수준을 확립하기 위해 주변을 빠르게 스캔하는 겁니까? 갑자기 온몸이 팽팽하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