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래서, 여러분의 고양이가 갑자기 물을 많이 마시기 시작하면, 어떤 종류의 의학적 문제를 나타내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고양이가 물을 더 많이 마시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수의사에게 즉시 고양이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고양이 규칙 신선한 물 분수에는 입에서 물이 떨어지는 분수 꼭대기에 개구리가 있습니다. 고양이만을 위해 만들어진 매우 시원한 식수 분수 또한 전형적인 검은 음양 아이콘 물의 모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이 상징과 잘 어울리는 평화와 평온을 제공하는 풍수 고양이 식수 분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별은 소리를 내기도 했지만 길이가 짧고 흥분과 경이로움, 기쁨, 열정, 활기 넘치는 별은 다른 어떤 고양이에게서도 들은 것보다 더 다양한 소리를 만들어냈지만, 바이올렛은 다소 조용한 샴족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타를 통한 많은 소리들은 그녀가 도착한 이후로 나를 놀라게 했다.

비록 내 직업은 이 논쟁에 참여하지 않을 수 없을 만큼 바느질도 잘 해왔고, 나는 세계의 생물들을 보존하기 위해 작은 역할을 하고 있다.

나는 실제로 극단주의자가 아니며 타란툴라를 쓰다듬거나 상어와 함께 수영을 하겠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 고양이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내가 이전에 전에 병에 든 몇 가지 생각을 꺼냈다. 나는 늙었다. 나는 고양이들에게 심했다. 나는 개인들을 매우 격렬하게 동요시킨다. 우리 사회는 우리의 환경을 얼마나 확실히 대했는지에 대해 약간의 유감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땅을 과도하게 채굴함으로써 영구적으로 흉터를 입히는 것 같다. 또 다른 예는 켄 번즈가 그 주제에 대해 편곡한 다큐멘터리를 지나치게 농사시킴으로써 30대 분진 그릇을 만드는 것이다.

치은염은 예방할 걱정거리가 아니며, 만약 초조하게 잡히면 치료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예방은 고양이/고양이 이빨을 각각 닦는 것이다. 그리고 매일 그렇다. 당신은 이것이 고양이 이빨을 바르게 닦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의 고양이 이빨은 나중에 많은 고통을 절약하고 당신은 많은 돈을 절약한다.

당신의 외과적 제한으로 인해 고양이들의 성격이 불법화되고 난 후 변한다고 보도되었다. 슬프게도 모든 전문가들이 이 더 이상의 측면의 손상을 인정하지는 않는다.

모든 긁힘이 스트레스의 표시는 아니며, 카펫이 깔린 바닥처럼 수평면에 긁힘을 주는 것은 보통 발과 발톱을 뻗고 운동하는 고양이일 뿐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스트레스의 징후가 없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행동이다. 수직 긁힘의 징후가 없는 것은 당신이 가구, 문틀, 벽의 둘레에 긁힘을 주의할 수 있는 것은 종종 당신의 고양이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느끼는 것을 나타내는 영역 표시 행동이다. 그리고 멸종 위기에 처한

그들은 꼬리를 올리고, 그들 사이에서, 그리고 당신과 함께 그것을 시도한다.

심지어 당신은 당신이 고양이를 쓰다듬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그것을 모두 하는 것을 허용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의 타이밍을 준수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면, 결과는 관찰하는 별과 바이올렛의 상호작용을 불러올 것이다. 바이올렛은 매혹적인 공연을 원했다. 바이올렛은 매너와 경계를 가르치고 싶어했다. 그리고 두 가지 의제가 강남고양이분양 정확히 일치하지 않았다.

고양이에 관한 다른 것들은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분포된 성격은 단지 최상의 변종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특정한 성격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이러한 특성들은 사실이지만, 모든 동물에 대해 남성들이 많은 여성들보다 훨씬 더 침착한 기질을 갖는 경향이 있다.

여성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남성보다 약간 더 감정적이고 남성만큼 친근하지 않다.

고양이들은 배변을 하고 가구를 발톱 판자로 사용하면 꽃을 파내기도 하기 때문에, 나는 이 파괴적인 동물들이 내 정원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고양이들을 당신의 정원에서 보호할 수 있는가?

비록 큰 형태의 운동이지만, 긁는 것은 고양이들이 그들의 영역을 표시하는 유행하는 방법이다. 스크래치 마크는 그 지점이 어떻게 확실히 주장되고 침입자가 될 것인지 쉽게 알 수 있는 신호로서 기능한다.

더구나 고양이 앞발의 밑면에 있는 땀샘에서 나뭇잎을 긁는 것은 이 냄새를 맡고 다른 고양이들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한 이 냄새를 맡는다.

항생제는 많은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신장병이나 간 기능 장애를 가진 고양이를 발견할 때, 각각의 고양이들은 5살 정도의 어린 고양이들이 어떻게 신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지 알고 있다.

대체 항생제가 있는데, 이것은 콜로이드 실버 수집품이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이미 화분 훈련을 받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실제 집에 흩어져 있는 몇 개의 고양이 쓰레기 상자를 가지고 있는 것뿐이고, 나머지는 이것들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얼마나 편리한가? 여러분은 또한 고양이를 밖에 두면, 그들은 좋은 사업을 할 것이고, 심지어 고양이를 다 먹은 후에 그것을 묻는 것조차 매우 깨끗한 야생동물일 것이다.

집에서 만든 고양이 음식은 훨씬 더 훌륭할 것이지만, 비타민, 미네랄, 타우린의 균형이 맞춰져야 한다.

다행히도, 몇 가지 좋은 페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