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회사가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그들 자신의 가게를 약속한 후에 본질적으로 돈을 사용하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당신의 재산을 얻기 위해 적절한 세입자를 얻는 것은 실패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것을 빨리 가져가서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은 매우 빠른 일이 될 것이다. 그래서 아마도 심각한 두통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개인들이 좋은 거주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집 안에 투자하는 것과 비슷한 진짜 부동산을 일광이리스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모기지나 그것에 돈을 쓰기 위해 엄청난 돈을 축적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적절하게 과소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저렴한 비용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항상 돈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패키지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모든 것의 한 면이 되기 위해 당신에게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전문가로서 관리하고 있는가? 이전 경우,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엄청난 통화 감소는 우리에게 가져다 주지 않는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을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전화에 70%를 실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외출을 하고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행동 기법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사실이다.

철분이 뜨거울 때 얻고 싶은 발이 젖어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철분이 뜨거울 때,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 한다.

당신은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항상 살 곳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주식을 매매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 이점을 사고 판다. 유동성, 현역 임원이 없는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투자하거나 팔거나 살 수 있다.

만약 예산으로라도 부동산에 접근하기 위해 그것을 정제할 수 있다면, 지금 주식시장 거래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

이제 상업용 부동산에서 그 행동의 일부를 10달러의 큰 인정 가격으로 수행하고, 어떤 문제에 있어서 팔 수 있다.

만약 일이 당신의 여정에 가지 않는다면. 음, 남자와 여자가 실제로 완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할 수 없다. 알다시피,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실제 부동산 투자자가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가능성이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개인이 부동산 투자를 하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집 근처에서 발생하는 추세를 살펴보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을 사용하는 것은 위협적으로 들릴 것이다. 좋은 정보에 관한 많은 것들이 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를 위한 기본적인 웹사이트 세 가지가 있다.

그리고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는 물론,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가능성을 아는 것은 좋은 것이다. 오랫동안 비즈니스 세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와 훨씬 더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쉘의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돈을 벌 수 있다!하지만 당신이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판사실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는 것을 멈추는 것은 시간이 흐르면서 돈이 있는 곳이 아닌 다른 공공 정보원들과 경쟁한다.

모든 사람에게 답장을 할 수 없다면 걱정하라. 당신은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이웃에 직접 있을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 그것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장소,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자동차 딜러를 빌리는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직업에 제한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좋은 소식은 정확히 같은 것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통해 개인, 기업, 부동산 세금으로 가장 큰 이득을 얻는 사실상 세금 공제된 삶을 살아라.

그리고 이 분산은 어떻게?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사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