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국제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상위 5개 웹사이트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는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중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엄청난 수의 팬을 고려할 때 전 세계에서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라리가, 프리미어 리그와 같은 대형 리그는 물론 분데스리가 2, 리그 2와 같은 소규모 리그까지 국제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제 축구 경기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상위 5개 사이트를 살펴볼게요.

  1. ESPN+
    ESPN의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인 ESPN+에서는 수십 개국의 국제 축구 경기가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됩니다. 유럽, 북미, 남미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에 대한 경기 분석, 하이라이트, 주문형 리플레이와 같은 특별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FC 등 유럽 최고의 팀 소속 선수 및 코치와의 독점 인터뷰도 구독자에게 제공됩니다. 이 스트리밍 서비스는 또한 상징적인 스포츠 팀과 특정 역사적 라이벌 관계에 대한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30 for 30과 같은 독특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2. 축구 TV 라이브
    Live Soccer TV라는 플랫폼은 UEFA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남미에서 열리는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등 전 세계의 모든 주요 축구 토너먼트에 대한 심층적인 보도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국가별 또는 토너먼트별로 예정된 경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 라인업과 통계를 포함한 각 경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방송 목록을 제공하여 각 경기를 온라인 또는 TV로 어디서 시청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NBC 스포츠 골드 3.

케이블 가입이나 해외 중계권 문제로 인해 방해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국제 축구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NBC 스포츠 골드가 또 다른 환상적인 대안입니다! 이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영국 전역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독점적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라 리가 및 세리에 A를 포함한 다른 주요 유럽 리그의 경기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년 1500개 이상의 라이브 이벤트를 다루는 것 외에도, NBC Sports Gold는 수백 시간의 아카이브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 언제 발생했는지에 관계없이 어떤 경기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FuboTV

NBA 농구부터 럭비 유니온 및 크리켓 경기까지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는 100개 이상의 채널이 포함된 방대한 라이브러리 덕분에 FuboT 해외 축구 보기 V는 국제 축구 경기, 특히 자국 국경 밖에서 열리는 경기를 시청할 때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프리미엄 HD 방송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FuboTV는 최근 크롬캐스트 기기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팬들이 해외 여행 중에도 와이파이에 연결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사용 가능한 경우)으로 좋아하는 팀을 계속 시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5 . DAZN

마지막으로, 해외 스포츠 시청을 위한 옵션을 제공하는 주목할 만한 신규 진입자인 DAZN이 있습니다. 미국 국내는 물론 앱 버전을 통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방송 중인 특정 경기를 시청하고 싶을 때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다른 서비스처럼 한 가지 스포츠에만 특화되어 있지는 않지만, 야구/소프트볼 등 팬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를 제공합니다. 포뮬러 원 아이스하키 사이클링 복싱 육상 UFC 격투기 MMA 테니스, 골프 스쿼시, 세일링, 서핑 스누커, 스키, 스노보드 수상 다트 테니스 테이블 댄스, 비치발리볼, 펜싱 핸드볼 유도, 가라테, 태권도, 역도, 레슬링 등 다양한 신체 활동에 관심이 많고 실제 경기장에만 국한되지 않고 매일 추적하고 싶은 분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