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럭비는 1845년 잉글랜드 워릭셔주 럭비 스쿨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축구의 종류는 중세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영국에서는 1870년까지 49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교수진 레크리에이션의 변형을 플레이하고 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골프 장비가 있었다. 그러나, 런던에서 온 21개의 골프 장비들이 럭비 풋볼 유니온의 유형을 만들기 위해 모여들었던 1871년까지 럭비에 대한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 규칙들은 없었다. 그 외에도 공을 도로 위에 갖다 대는 곳에서 골을 시도할 수 있었지만, 마크와 커먼 플레이에서의 드롭 골과 페널티킥 전환은 여전히 대회의 주요 형태였다.이 코드는 마크의 보급,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결여, 그리고 공을 던진 게이머들에게 특정한 벌칙을 부과한다는 점에서 특징적이었다. 전통적인 구기 게임, 고대 또는 선사 시대 구기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다.

예를 들어, 1586년에 존 데이비스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수컷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 나중에 얼음 위에서 행해진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아크삭투크로 알려져 있다.

매 경기는 두 그룹이 평행선을 따라 서로를 통과한 후, 서로의 팀 라인을 통해 공을 차서 골을 넣었다. 1610년, 버지니아주 제임스타운의 식민지 개척자 윌리엄 스트래치는 파사헤만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원주민들에 의해 행해진 게임을 기록했다.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팀들의 비용을 부담하고 당신의 방식대로 아름다운 레크리에이션의 절반을 부담함으로써 진정한 감독이 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라. 하키 게임 밴디는 부분적으로 제휴 축구 가이드라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1884년 게일 체육 협회가 설립되기 전까지 아일랜드 축구의 다양한 종류를 통합하고 성문화하려는 비판적인 시도는 없었다. GAA는 헐링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광고하고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축구와 같은 수입 경기를 거부하려고 했다. 최초의 게일어 축구 가이드라인은 모리스 데이빈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연합 아일랜드 잡지에 게재되었다. 데이비스의 nba중계 규칙은 헐링에 해당하는 경기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규정을 명확하게 공식화할 필요성을 확인시켰다.리오넬 메시의 전 아르헨티나 팀 동료 후안 리켈메는 전 홀랜드 루이스 판 할이 월드컵 8강전에서 리오넬 메시를 화나게 한 것은 어리석었다고 생각한다.

역사적으로 스포츠 활동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은 남자인 패트릭 마홈즈의 제작 지난 한 주 동안 축구를 하면서 놓쳤을 수 있는 모든 부상, 거래, 수정, 그리고 더 많은 것들. 칼레와 잭슨은 NFL 플레이오프의 정보 사이클 포워드에 집중한다.

칼레와 잭슨은 NFL 컨퍼런스 챔피언십을 앞두고 뉴스 사이클에 대해 이야기한다.

전세계적으로 잉글랜드는 그의 시즌 첫 선발 출전을 희망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