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피해의 심각성을 스스로 인정하고 팬들에게 이번 시즌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하면서 테이텀은 지속적인 부상에 특별히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NBA 올스타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리그는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는 대회의 선발 선수와 유니폼을 발표했다. 미첼은 올 시즌 34경기에서 평균 29.3득점 4.8어시스트 3.9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카브스를 보고서로 이끌었고 직원들은 동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다.19개의 시작은 연속적으로 또 다른 올스타 문서를 확장한다; 밥 쿠시는 13개의 연속적으로 시작하여 두 번째로 긴 연속을 가졌다. 제임스는 현재 많은 올스타 선발을 위해 압둘-자바와 동점이며, 만약 제임스가 솔트레이크시티 지옥에서 뛴다면 19개의 올스타 경기에서 실제로 나타난 NBA 역사상 최초의 선수가 된다. 만약 당신이 이미 BetMGM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시저스 스포츠북 메릴랜드 프로모션 코드를 멋지게 상환하여 시저스에 첫 번째 내기를 거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서부 올스타 선발 니콜라 조키치와 시온 윌리엄슨이 앞 코트에서 서부 콘퍼런스 올스타 선발로 발표되면서 조키치, 시온이 르브론의 일원이 됐다. 루카는 이번 시즌 초 선즈와의 2번의 미팅에서 35점과 33점을 얻었고, 비디오 게임 부문에서 51% 이상을 획득했다.미국프로농구(NBA)는 3일 동부 콘퍼런스 선발투수로 지아니스 아데토쿤보, nba중계 케빈 듀란트, 제이슨 테이텀, 도노반 미첼, 카이리 어빙을 꼽았다. 파일 — LA 레이커스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가 2020년 3월 6일 금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NBA 농구 경기의 후반전 과정에서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를 앞서 밀워키 벅스를 추월하려고 하고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다수의 올스타 출전권과 함께 프랜차이즈 역사적 과거에서 3번째 선수가 되어 마크 가솔과 잭 랜돌프의 일원이 되었다. 수요일 밤에 바운스백 효율성이 큰 경우, Mavs 추종자들이 그들이 지지하는 그룹에게 “나와줘서 고마워”라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 뒤에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이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르브론 득점 추적기 르브론의 역대 득점 기록을 계속 지켜보세요. 이미 GOAT와의 대화에서 르브론 제임스는 NBA 역대 득점 기록과 미지의 성층권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경우, 웨스트브룩으로 밴 블릿을 착륙시키면 서부 컨퍼런스에서 약간의 소음을 낼 수 있을 것이다.댈러스 매버릭스와의 여름 훈련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타일러 도시는 야니스 아데토쿤보와 그리스와 함께 생산적인 유로 바스켓 운영보다 일찍 스태프들과 양방향 계약을 체결했다. 아니면 듀란트가 없는 동안 어빙은 동부에서 네츠호를 띄울 만큼 충분히 즐기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르브론 제임스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어빙을 얼마나 갖고 싶어하는지 알고 있다.

계약 만료에 불구하고, 어빙이 활약하는 수준에서 브루클린은 아마도 2027년과 2029년 레이커스를 선발하는 데 성공적일 것이다. 좋아요, 그러니까 사실 탱크는 아니지만, 최대한 가까워요.여기 올 시즌 올스타 선발투수로 지명되지 못했던 몇 명의 선수들이 있다.

드레이먼드가 백업을 강화하기 위해 몇 분을 희생하는 방법 그린은 종종 리그 전 감독들로부터 선발 출전 시간을 희생하려는 그의 의지에 대해 찬사를 받는다. NBA가 올스타 게임을 위해 주장 형식을 사용한 것은 올해가 6년째이다. 제임스는 매번 주장이었고 한 번도 진 적이 없어 올해 5-0으로 기록되었다. 아데토쿤보는 2019년과 2020년에 적절한 추가 수입에 이어 세 번째로 주장이 되었다. 이것은 라인업 상태가 문제가 되는 게이머들을 위한 우리의 가장 좋은 추측이다.다른 게이머들도 나서야 할 것이고 피니-스미스는 피해에서 돌아온 이후 지난 4경기 중 3경기에서 최소한 4개의 리바운드를 수집하며 절반을 마쳤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그의 마지막 9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확장한다면, 그는 그것을 7번 달성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오늘 밤 매치업에서 그의 강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매우 낙관한다.

그들의 마지막 3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선스는 스포츠 당 57.3 리바운드를 포기하고 있는데, 이것은 그 기간 동안 NBA에서 3번째로 최악의 기록이다. 제임스는 목요일 19번째로 NBA 올스타로 발표되었고, LA 레이커스의 스타는 본질적으로 리그 역사상 가장 많은 선발에서 압둘-자바와 동률을 이루었다. 당신의 수익성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가격을 얻기 위해 줄을 서는 것은 중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