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기업의 결과로 잘 알려진 지불금 기법은 경품 행사, 리드 시대 및 기타 형태의 선물에 사용됩니다.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리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이다. 커미션을 통한 수동적인 수입 – 완벽한 돈벌이 상태. 처음에는 트래픽 소스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하지만, 제휴사 하이퍼 링크는 점진적인 봉급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조직이 제 3 자 게시자에게 회사의 서비스에 트래픽이나 결과를 생성하도록 보상하는 홍보용 마네킹입니다. 타사 퍼블리셔는 계열사이며 수수료는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예를 들어, 공급 업체는 낙하산 사업을 시작한 전자 상거래 상인일 수 있으며 제휴 웹 사이트에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을 지불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자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광신자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를 테스트, 검토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이 관심 분야의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성공적인 외부 제품 리뷰 웹 사이트로 변모했습니다. 그러나 공공 제휴 프로그램없이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고 싶은지 물어 보십시오.

제휴 마케팅에는 제품 소유자 / 제휴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또는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찾고, 그것을 당신의 청중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방금 만든 각 판매에 대한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솔직하고 솔직하게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 뒤에 있는 기업이 당신의 사람들을 돌볼 수 있는 기업임을 확신할 수 있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제휴 인터넷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실제로 이치에 맞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려서 알게 된 사실을 당신과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