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콘텐츠 광고에 해당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와 중복되는 마케팅 전술은 구매자와의 상호 작용을 추가로 검색합니다. 그것은 모두 최고의 터치 포인트, 콘텐츠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반면 반응이 빠르고 적극적입니다. 고객 참여는 고객과 고객 경험 전반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소셜 미디어 팀은 구매자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새로운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전략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소셜에 글을 올릴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에서 알 수 있듯이, 브랜드들은 빈도의 문구와 밀어붙일 수 있는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실시간으로 포스팅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사회적 존재의 가장 지루한 측면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최적의 참여 기회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의 핵심은 네트워크 중심의 둥근 눈에 보이는 콘텐츠 자료다.

그렇다면,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더 많은 정보원을 넣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2018 년 3 분기에 22 억 7 천만 명의 월간 활발한 Facebook 사용자가 있지만 젊은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하는 경우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이를 달성 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회사가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Facebook 사용자의 29.7 %를 차지하며 가장 일반적인 연령 인구 통계입니다. 귀하의 목표가 판매 기반이거나 사람들이 선택한 동작을 취하도록 유도하려는 경우 클릭 수에 유의해야합니다. 마케팅 캠페인 당 추적 클릭은 사람들이 구매하거나 당신이 요구하는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것을하도록 유도하는 훌륭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자신을 문제 삼고 싶지만, 달성 가능하고 합리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메트릭을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전면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조정보다 작은 수정을 할 수 있다.

콘텐츠 큐 레이션은 항상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의 주요 절반이었습니다. 주로 자체적으로 콘텐츠 자료의 부드러운 흐름을 만들 시간이 없는 회사의 경우였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적절하게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크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유용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생각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이 적절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목표 시장이 관여하고 그것들을 더 많이 만들기를 좋아하는 콘텐츠의 유형을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Facebook Ads Manager를 사용하면 Facebook, Instagram 및 Facebook의 제휴 파트너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사람들에게 매우 집중된 광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약혼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확실히 복종을 증가시키는 가장 훌륭한 방법들 중 하나이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은 당신의 추종자들과 유사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과 함께 사업을 하기 때문에 그 노동자를 알고 있었다는 사실에서 이 약혼이 이루어졌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자동화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청중과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제품 및 구매자 경험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엄청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협업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기를 원하는 브랜드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일이다. 경청하지 않고 쉽게 해프닝하지 않는 것은 불신과 비판의 지름길이다.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는 더욱 그렇다.

귀하의 최종 목표는 귀하의 비즈니스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팁과 일치해야합니다. 약 32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친구와 가족을 관찰하지 않는 것으로 추정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이 여러분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영향력있는 마케팅에 대한 최종 가이드 인 The Age of Influence의 무료 미리보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목표를 결정하고 목표에 맞는 기술을 계획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입소문의 능력은 또한 “긍정적 인”구매자 경험과 의견을 위해 간다. 그 이유는 입소문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으로 인식되어 보증을 통해주기 쇼핑을 단축한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입소문 광고가 그와 같이 전문적일 정도로 매우 효과적이다.

엔터프라이즈, 교육 및 당국을 위한 Microsoft 365 계획에 대한 시스템 요구 사항을 검토합니다. 다니엘 우팜 19 21G에 대해 언급하면서 나의 모든 강사들은 놀라웠다. 그들은 그 분야의 마케터들이었고, 그래서 그들은 매주 토론에서 제공할 실제적인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업계에서 일한 강사로부터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추가 보너스로,이 프로그램의 대학생들은 트레이너가 안내하는 인턴십 또는 체험 학습 과정을 통해 실습을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기업들은 점점 더 정신이 팔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