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리고 추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데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브랜드와 기업은 이러한 고객들의 진입을 위해 그들의 도달 범위와 상호작용을 향상시킬 수 있다.

미국에 본사를 둔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Fuel Online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다가오는 스타다. 이 회사는 엔드 투 엔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처리할 수 있는 풀 서비스 회사다.

201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초대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5 년 동안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얻은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 보드의 특성으로 인해 Pinterest는 유일한 플랫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이 플랫폼을 세로로 표시하면 이미지가 가장 좋아 보입니다.

Tumblr은 쉬운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가 Tumblr 블로그를 만들어야하므로 해당 블로그의 콘텐츠 자료를 포지셔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4 개의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웹 및 모바일에서 만들어졌으며 500 개의 누적 후원 게시물로 Tumblr에서 홍보하는 100 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있었습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보고 기간마다 특정 수의 비디오 보기를 목표로 하여 비디오 콘텐츠가 투자 비용을 잘 지불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유료 캠페인과 자연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면 두 가지 형태의 결과를 개별적으로 관찰하십시오. 두 접근법의 균형을 적절하게 맞추기 위해 자연 및 유료 좋아하는 KPI를 별도로 설정하십시오. 해시태그 퍼포먼스.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나 캠페인 해시태그를 사용했는가? 브랜드 인지도나 캠페인 성공을 계량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확실한 수의 해시태그 상호작용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캠페인 관리부터 타겟팅, 자석 조종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회사는 LinkedIn 광고를 사용하여 구체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수천 개의 아웃바운드 B2B 캠페인의 정보를 사용하여 LinkedIn에서 최고의 구매자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발송한다.

광고 마케팅 캠페인에 어떤 플랫폼을 포함시킬 것인지 결정하면, 다음 단계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업 광고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빠르게 판명되었다. 구매자에게 결과를 제공하는 검증된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와 협력하십시오.지금 당장 상담 일정을 잡으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곳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가치가있는 플랫폼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입소문의 힘은 또한 “긍정적 인”구매자 경험과 의견에도 적용됩니다. 그 원인은 입소문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으로 인식되어 보증을 통해 구매주기를 단축한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입소문 광고가 그와 같은 전문성이라는 점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관련 구매자의 선호도를 센터 내에 두는 것이 필수적이다. 결국, 그것은 모든 요소에서 진정한 인간적이고 감정적 인 접근 방식이며, 오늘날 우리가 고객 중심의 대안으로 사람 중심성에 대해 정기적으로 논의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토론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이 건설적인 발언이라면, 당신은 그들을 놀라게하고 기쁘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지원을 제공하고 상황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갑자기 변화를 일으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알고 그 이유를 알아내야 할 것이다. 경쟁적인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오피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 최적화에 변화가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트위터에서 그것들을 따르고 싶을 것이다. 이렇게하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