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위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제품이 15%, 건강과 웰빙이 11%로 나타났다. 그것은 출판업자들에게도, 상품이 홍보되고 있는 제조업자들에게도 높은 수입원이다. 차이점은 전자 상거래는 개인 제품을 홍보하는 반면 제휴 웹 마케팅은 다른 사람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정말 좋은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에 선택하는 관심 영역은 당신에게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또한 규모가 크고 서비스가 부족한 청중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어야 한다.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 할 수 있으므로 Google 트렌드로 분석을 수행하여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제휴 기업가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최종 결과로 상인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합격하려면 엄청난 양의 트래픽이 필요하며, 출판사로 남아 있기 위한 엄격한 상황이 있다.

세련된 도구 상자는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우수한 제휴 기업가를위한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는 귀하의 특정 관심 분야에서 귀하의 범위를 넓힐 수있는 동료,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및 기타 동반자와 귀하를 연결합니다. 이 회사는 캠페인 최적화, 실시간 보고 및 광고 지원을 위한 도구를 구현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온라인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는 회사가 제휴 프로그램을 끝까지 운영할 수 있도록합니다.

Outgrow는 주요 제조업체가 맞춤 제작된 가격, 절약 엑스비디오 또는 ROI 계산기를 통해 새로운 트래픽을 생성하고 변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ntara Agarwal은 Outgrow의 풀 타임 마케팅 컨설턴트입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산으로가는 그녀의 후속 여행을 위해 수하물을 포장하는 것으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 같은 것에는 그녀가 몇 달 동안 고심해 온 반쯤 완성된 책이 항상 들어 있다.

많은 상황에서 방문자를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제휴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일하면서 이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심지어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에 맞는 다른 소매 업체를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 기술 상품의 확산을 제안할 수 있다.

사실, 제휴 기업가의 거의 65 %는 블로그를 통해 방문자를 생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개인이나 회사의 서비스 나 제품을 후속 판매에 대한 수수료로 변경하여 판매하는 관행입니다. 제휴 기업가는 제휴 패키지의 일부가 되어 광고할 평판 좋은 제휴 상품을 발견한 후이 제품을 잠재 고객과 공유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들처럼, 미시 워드 역시 그것이 부유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믿는다.

이 단계를 올바르게 수행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어떤 관심 분야를 고민하고 있든 일단 플러그를 꽂고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이 어떤 제휴 상품을 홍보할지 알아낼 때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인 점검 중 하나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품목들은 휴일을 전후해 급상승하면서 합리적인 정도의 일관성을 가질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은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따라서 웹 최적화 기술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 사이트가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표시되면 높을수록 사이트 방문자가 많아집니다. 여기에는 키워드 최적화, 하이퍼 링크 구축 및 위치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nvest Northern Ireland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인 Nibusinessinfo.co.uk는 북 아일랜드의 비즈니스 권장 및 운영을 위한 공식 온라인 채널입니다. Leanne Regalla는 비즈니스 저자가 논픽션 서적을 완성하고 플랫폼과 수입을 늘리며 건설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돕는 저자이자 코치입니다. 그녀의 매력적인 비즈니스 글쓰기 체크리스트로 당신의 글에 펀치와 에너지를 더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