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동료를 가질 때까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그들을 히치하이킹에 초대하기 위해 창조자들에게 도달해야 할 수도 있다.

이 과정은 전통적인 브랜드 제휴를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과 유사해 보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과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매니저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직원 및 전환 수수료 전문가와 협력하여 클릭당 수수료 및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지 않습니다. 귀하의 시간은 많은 가격이며, 또한 귀하가 가치있는 제품과 귀하가 믿을 수있는 공급 업체에 지출하고 오피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사이트의 전체 목표에 반대되는 것처럼 하나의 제품만 판매하는 것으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청중을 돕기 위해 사용하고, 제안하고, 믿는 것은 ConvertKit이다. 나는 최대한 빨리 비슷한 상품을 추천하는 길을 택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이것은 매우 필요한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SEOis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과 Google과 같은 야후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과도한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유료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자, 만약 여러분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되려면, 여러분이 흥분하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YouTube 동영상보다 웹 로그에서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제품을 결정하면 하이퍼링크를 얻을 수 있는 한 많은 개인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엄청난 수의 상품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성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방법을 알기 위해 제품 하우스 소유자와의 관계를 육성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회사의 기존 보조 채널보다 더 빠르게 그들을 다룰 수 있는 구매자 지원 담당자와의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이 다음 것은 # 1과 비슷하지만, 청중에게 잘 맞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신체적인 제품을 홍보하는 기업가들에게 그 목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구매 주문이 될 것이다. 디지털 광고는 인터넷, 셀 단위,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홍보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는 수단입니다. 광고 또는 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