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리뷰,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우아하고 간단한 과정은 단순히 활용되기를 기다리는 마케팅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를 따르면 청중을 참여시키고 수동적 독자를 정력적인 소비자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급여를 향상시킬 수있는 위치에있게됩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속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청중과 전문가로서의 입장과 함께 만든 친밀감을 활용하여 독자가 판매 할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이 제품을 동일한 클래스의 다른 사람들에게 확인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온라인 판매 달성 및 수입을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더 많이 게시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기 위해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마케팅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경품 행사, 리드 시대 및 기타 종류의 제공에 사용하는 최종 결과로 잘 알려진 지불금 기법입니다. 초보자에게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에 리드 당 비용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름에 상관없이, 비용 모델은 당신이 어떤 목표에 대해 지불을 받게 될지 알려줍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기업 수준의 프로세스, 전문 지식 및 기술. 외부 공급자, 모두 영향 그룹의 구성원이 지원합니다. Affise의 CPAPI를 사용하면 모든 링크를 일괄적으로 살펴 어떤 광고주 제안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더 이상 효과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ffise의 강력한 추적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작은 것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대시보드를 읽기 쉬운 꺽은선형 차트, 막대형 차트, 해시태그로 만들어라.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믿는 것은 내 청중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최대한 빨리 비슷한 제품을 추천하는 경로로 해외담배배송 갔지만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이것은 매우 필수적인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팟 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창립자에게 입장 할 수 없다면 전자 메일 인터뷰 또는 Skype 또는 Zoom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고려하십시오. 네이쓴과 내가 2016년에 이 에피소드를 녹음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ConvertKit의 고문이 되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계열사가 자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개한 모든 방문자 또는 고객에 대해 기업이 하나 이상의 동료에게 보상하는 성과 기반 광고 유형입니다.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어떤 종류의 제휴 소스가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초를 코팅, 당신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기 위해 몇 가지 모범 사례를 논의합시다. 제휴 플랫폼 또는 네트워크의 한 가지 장점은 더 많은 제휴사가 귀하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 할 때 에피소드 롯트를 추가로 참조하므로 제휴 관계를 판매하는 데 적극적으로 유용한 리소스가됩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사실상 당연한 결론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 즉흥적으로 이야기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어떤면에서 그들은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급진적이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함께 만들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