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깃발 축구 | 참가자에게 부착 된 깃발을 제거하여 태클을 나타내는 비접촉 변형.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 스포츠와 차별화하기 위해 미국 축구의 많은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국 축구에서 스크럼과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그러나 2년 이내에 https://toto365mania.com NRFU 선수는 보수를받을 수 있지만 야외 스포츠를 해야 합니다. 가장 긴 운영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지만, 첫 번째 yr에서 실험 규칙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토너먼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풋볼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규칙 축구 대회입니다.

럭비 축구를 닮은 달리기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광범위하게 배포되었으며 반대편 빅토리아 클럽에서 점차 채택되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골프 장비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23세의 선수는 다음 시즌에 어디에서 축구를 즐길 것인지에 대해 현재 몇 주 동안 논쟁의 주제가 되어왔다. 프랑스에서의 현재 계약은 여름에 끝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현재 회원 자격으로 제공한 조건과 일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음바페는 PSG에 그의 미래를 약속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많은 축구 코드의 트렌디한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잔디 그릇, 정원 테니스 등과 비슷한 다른 스포츠에도 적용됩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 경기에 이어 멜버른에서 조직된 축구는 빠르게 인정을 받았다. 영국 내 스포츠 활동의 공공 능력 우위는 1850년 공장법 이후 약화되기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노동 계급 어린이들에게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1850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젊은이들이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평일(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조정은 노동 계급 어린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축구와 함께 게임을 위한 여분의 시간을 가졌음을 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