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플래시는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가 선택을 한 사람이었다. 플래시가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이륙하고 있는 것은 그가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과 마찬가지로,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보여준 것과 마찬가지로, 아무도 그가 연기를 뿜을 때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할 수 없다.

전 세계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신용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게이머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좋은 팬들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기 위해 달려나갈 때, 그의 16 농구중계 번째 시즌에 들어가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받았고, 실제로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 수치는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와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게임은 늦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있는 그룹들은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2015 년에 돌아온 대부분의 선수들은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선수들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팀이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립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코치를 더 잘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뛰어난 수비수였지만 그 그룹은 나쁜 승리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는 조직의 기초에서 유능해야합니다!이것은 별개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만들고,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잠재 고객과 용의자를 전환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입니다!수익과 판매를 창출하는 것! 그것이 서비스의 본질이다! 그것이 회사의 기본이다!

nba 스포츠 유니폼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스타일입니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 및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개발됩니다.이 세 가지는 예술적으로 결합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Michael Jordan NBA 저지, Kobe Bryant nba 저지, LeBron James 저지, Shaquille ONeal 저지, Baron Davis 저지, Jason Kidd 저지 및 Dwight 하워드 저지입니다.이 목록은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Chris Paul, Dirk Nowitzki, Steve Francis, Magic Johnson, Vince Carter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을 보라.

나는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것으로 예상했지만, 나는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수비수와 멀리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 웠습니다.

82 게임 프로젝트의 가장 큰 액션을 얻으십시오.우선, 위성 TV 패키지를 다루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없는 수십 개의 비디오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훌륭한 충동이 게임을 놓칠 수 있음을 알려줄 수 있지만 ESPN, NBA TELEVISION,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비운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실제로이 반바지가 얼마나 바람직하지 않은지 –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 ~ 30 % 저렴하며 거리 나 경기장에서 유니폼과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nba 상점 사이트에서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홈페이지 어디에도 없다. 만약 그들이 그것들을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거의 그렇지만 그들은 확실히 팔려고 한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Wilt Chamberl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