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중에 축구의 게임을 향해 상업적인 형태를 얻고 여러 축구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아스톤 빌라, 리버 풀과 같은 추가의 호스트와 같은 형성되었다 클럽에서 진화 여러 전설적인 선수가 세계에서 이름과 명성을 생산하는 경우 축구 팬이 될 것입니다 다음 누가 그의 아이가 데이비드 베컴으로 플레이하는 것을보고 사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아마도 전설적인 펠레 축구의 게임은 소년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어렵습니다!의자, 벤치 또는 낮은 상자를 직접 잡고 지금, 앉은 자세에서 흔들리지 않고 상자 위로 뛰어오른다.

축구 팀의 경쟁은 일반적으로 열렬한 팬을 문질러 버렸습니다. 따라서 축구 유니폼 판매는 전통적으로 사용됩니다. 왜 소란입니까? 주요 축구 클럽과 함께 이러한 유형의 의류에 대한 거대한 시장 중 하나가이 인기를 수익으로 활용했습니다

Jon Kitna : 3 명의 TD와 1 명의 INT Kitna가 있는 327 야드의 13/22는 Tony Romo가 6-8 주 동안 길을 잃은 후 큰 숫자로 휩쓸 렸습니다. 그리고 그가 처음으로 자신을 얻는 것과 관련된 관절에 stunk했을 때 가장 많이 떨어졌습니다. 이제 Kitna는 두 번의 스트레이트 솔리드 아웃을 합쳤습니다. 그래서 그는 수백만 명이 될 것입니다. 무기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그가 공이 상대 수비수 gis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면, Kitna는 여기서 믿을 수 없고 매우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그 아이디어는 축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 광란의 기질이다. 사진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축구 부츠든, 축구 공이든, 축구 유니폼이든, 그들은 스포츠를 경험할 때 그 경기에 대한 당신의 숭배를 너무나 많은 정신으로 묘사한다.

축구 커프링크 생맥주는 당신의 배우자와 아이들에 대한 사랑의 상징으로서 훌륭한 선물 역할을 한다.

나는 푸른 달에한 번 마을 광장에서 공을 걷어차는 경험이 없었습니다. 사실, 나는 축구 자체에 특별한 친화력이 없었습니다. 대학의 다른 모든 아이들이 열렬히 축구을 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수없는 것과 같은 것들이었습니다. 엄마가 이웃 팀에 가입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새로운 축구 선수 Huzzah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훨씬 더 강해질 수 있는 신경전, 많은 불평은 시작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Deadlifts와 Box Squats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폭발적인 시작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절망적이었습니다. 완전히 EPL 중계 ,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습니다. 나는 모르지만 해트트릭을 기록했을 것입니다. 사실, 지금 생각해 보니, 축구 키트를 처음 입었을 때가 아니라 처음으로 작은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나는 꽤 진보된 종류의 나를 바보로 만들었다.

당신은 kettlebell (또는 덤벨 또는 작은 모래 주머니)이 다리 사이에서 뒤로 흔들리는 것을 허용하고자합니다. 그런 다음 복근을 조이고 햄스트링을 통해 지옥을 수축 시키십시오. 벨이 앞으로 튀어 나오도록 강요합니다.이 웹 사이트에서 동작을위한 치료법에 관한 것입니다. 엉덩이와 쿼드는 몇 가지를 발사합니다. 스냅은 햄스트링이 빠른 속도로 켜지기를 열망하고 사람이 공 또는 공 홀더 그들은 실제 세계 축구 속도를 만든다.

힘은 스피드의 기초가 될 수 있다.

콘과 속임수는 에너지 낭비다. 당신의 목표가 주로 축구 때문에 콘 훈련을 더 빨리 하는 것이 아니라면 말이다.

40 초를 잊어 버리고, 10 야드와 20 야드의 속도를 살펴보십시오. 얼마나 자주 누군가가 스플릿 후계자에 의해 태클을 놓치거나 리시버가 스프린트 할 때 공을 놓치는 것을 보았습니까? 1 초 안에 콘센트를 칠 수 있다면 더 나은 달리기가 될 것입니다.

플라이오 메트릭은 신체와 머리가 순간의 힘을 발휘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운동입니다. 근육 조직을 훈련시켜 최소한의 시간에 최대 힘을 발휘합니다. 광기는 훌륭합니다!

박스 스쿼트는 축구 스피드 훈련 배치의 왕입니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하고 싶다면, 박스 스쿼트를하십시오. 훌륭합니다. 그들은 둔부와 엉덩이에서 원시 힘을 얻고 둔부와 햄스트링에서 역동적 인 힘을 만듭니다. 이것은 축구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경기가 중단 및 시작 패션 포워드 내에서 종종 재생할 수있는 비활성 정지에서 시작하는 지점입니다. 두 번째 레벨, 멈추고, 움직이고, 다시 폭발합니다 이것은 폭발적인 스피드 박스 스쿼트 빌드 제품입니다 그들은 또한 역동적 인 노력 운동으로 박스 스쿼트를 사용하여 힘 개발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아마도 축구 속도 훈련의 가장 간과 된 측면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솔직히, 축구를 위해 더 빨리해야하지만 RFD를 개발하는 것을 게을리해야한다면, 당신은 기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David Garrard: 2명의 TD와 0명의 INT를 가진 342야드에 24/31 Garrard는 현재 6명의 TD를 위해 던졌고 1점짜리 빌딩 트래픽 2개를 운영했다. 나는 Drew Brees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를 시작하라고 충고했다. Garrard가 실제로 판타지에서 풀타임으로 시작할 자격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