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하나의 최고의 치료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실제적인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형태입니다.

세일즈맨으로서 부족함을 느끼고 있다면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변신의 집을 파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의 최고의 직업을 수행하는 세일즈맨으로서 당신의 집과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주인이 과오납금을 갚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음, 많은 주에서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입니다. 재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부쳐 지므로 세금 선취 특권 보유자, 개인이 먼저 돈을 지불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재산이 당신이 자유롭고 깨끗한 사이트에 서명됩니다!맞아, 15%를 벌기 위해 투자한 작은 투자는 단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집을 얻었을 뿐이야. 집을 갖고, 임대하고, 팔고, 어떤 근육질이라도.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및 온라인 주식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면 실제 참가자와 대화하지 않고도 증권을 홍보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하지만 막 시작하면 중개인과 함께 근육 조직이 친구 나 가족에게 좋고 정직한 금융 중개인에게 연락하십시오.

값싼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반드시 언급하지 않는다. 이러한 지역에 투자하는 시장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섹션 8 주택을 수용할 수 있다.

당신의 가격을 아십시오 – 선택할 수있는 금화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과 함께, 얼마나 많은 물질을 소비해야하는지, 그리고 금의 비용이 얼마나 비트겟 중요한지를 아는 것은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기록하고 금괴와 동전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찢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금 소유권은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억해야 할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에 투자하면 문제가있는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얼마 동안 추가 소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주제를 설명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의 하나는 내 워크샵 내부에서 얼마나 열심히 최선의 방법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중요한 노력의 장소를 증명하기 위해 놀라운 동안 활용하고있다 당신은 몇 가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초,하지만 재미있게도이 비유는 꽤 몇 weels 전까지 잘 작동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지금은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말하기 : “내가 그것을 받아 들일 때까지 그냥 그것을 때려 눕힐거야!”Im OK –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것의 연습은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히려 완벽한 연습으로 완벽하게 만듭니다. 처음에는 적절한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모릅니다. 서로를 이해하기 전에 여러 가지 많은 양을 얻습니다.

연결로 가능한 그러한 방법 중 하나 채권 증서는 예금 증서와 유사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채권은 정부와 함께 발행됩니다. 이제 구매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채권이 있으므로 구매하는 채권 증서의 유형에 따라 초기 투자가 주어진 기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면 최소한 채권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보증하는 인증서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구매자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파트타임이다. 그들은 보통 그들의 투자에 그들의 직업에 제한되어 있는 시간, 노력, 배려 그리고 전문성을 같은 시간, 노력, 그리고 전문성을 두지 않는다.

돈으로 측정 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저축 예금은 1 %의이자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1 %에서 자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 년이 걸릴 것입니다. 은퇴 할 돈을 얻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그러나 주식 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 %를 반환했으며, 몇 년 동안 약간의 소득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그것은 부를 축적할 것이다 – 저축 계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 그리고 만약 당신이 편안한 은퇴 고양이 콘도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주식에 투자해야 한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눈에 띄는 투자 전략 중 하나는 Market Timing Approach가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거 시장 실적에서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상 주가는 일반적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문제가 되었습니다. 주식을 사거나 팔기 위한 기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의 영향을받습니다

도박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적어도 진정으로 위험이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기회는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적어도 그들은 일반적으로 결과를 명확하게 관찰 할 수 있어야합니다. 계속되는 빠른 감사의 가정으로 인해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이지만 가격이 상승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