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내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투자 접근 방식에 사람들을 밀어 넣고 자신의 투자 결과를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긴장을가합니다. 불충분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단순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훨씬 부족합니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우리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책에서 거래를 찾는 쉬운 방법을 보여준 곳이 어디였지?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비슷한 방식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잊어 버리십시오. 필수적인 구매를 올바른 타이밍에하거나 잘못 투자하면 돈을 잃을 것입니다. 주식 시장에서 성공할 잠재력을 얻으려면 주식 게임에 전념하는 기복을 훨씬 잘 배워야합니다.

나는 타이거스의 성공 비결이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그것의 힘든 피비린내 나는 고용!연습하는 데 보낸 시간, 어떤 사람이 어떤 경험을 하는지, 어떤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재능을 짐작하게 하는지!누가 그렇게 쉽게 생각하겠는가(힘들다!)

시장 휴식 시간 동안 머물기 점심 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마지막 날 판매는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을 잠들게하고 좋은 유치권을 코앞에서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가 지나면 점원에게 들어 올리고 여기에 대안이 더 이상 판매를위한 유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너무 많은 유치권을 구입할뿐만 아니라 마지막에 모든 유치권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카운티는이를 다시 경매하지 않으며 10 명 중 9 명은 가장 많은 비율의 통지로 장외 판매를 할 것입니다.

금 소유권은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기억해야 할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금에 필수적인 투자를 소유하면 문제가있는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소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뿐만 아니라 역사적 추세가 투자 내부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판단은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대한 의사 결정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3 가지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 당신이 시작해야하는 $, 당신이 얻는 비율과 함께 당신이 합성해야하는 시간. 그 3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몸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이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거의 확실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돈을 필요로하기 전에 오히려 많은 년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쉽게 합성 할 수 있고, 쉽게로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도박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다, 또는 적어도 그것은 진실로 위험이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가능성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적어도 그들은 그래야 하고, 당신은 분명히 결과를 이해해야 한다.

왜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가정에 의존하여 투자해서는 안 되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이지만, 특정 시간 동안 가격이 어떤 종류의 특정 비율을 지속할 것이라는 보장은 찾을 수 없다. 보통 거래를 한다.

가격이 오르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수 있는 방법 가치가 오르면 그만큼 떨어져 있는 겁니다.

판매 중 휴식 시간을 유지하십시오 점심 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좋은 유치권을 코앞에서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가 지나면 점원에게 올라가서 더 많은 유치권을 판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자가 너무 많은 유치권을 구입할뿐만 아니라 시간이 끝날 때 모든 조언자를 확보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며 10명 중 9명은 당신을 최대한의 비율로 판매할 것이다.

당신이 느끼는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혼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장이 거절하거나 상승 할 때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을 일으키거나 행복감을 느끼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아래로 내려갈 때 당신은 패닉을 일으키는 것 비트겟 을 촉진 할 것입니다 freddie 시장이 올라갈 때 가격을 올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개인 배당 수익률과 자본 개선을 덜하십시오 당신의 감정은 식사와 음료를 통해 제대로 생각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

여성을 건너뛰는 것이 남성보다 투자자들보다 더 나을 수 있었을까? 단순히 남성과 여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와 일부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퍼팅으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통합하고 투자를 계속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재정 지원 및 저축 내역에 배치할 다른 수단에서 자원을 지정하십시오. 기간 내에이 계좌에 돈을 추가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경우 계좌를 인출할 수없는 것으로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