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카드를 눈에 띄지 않게 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또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위쪽으로 만드는 것이다. 파쇄기나 가위 법인카드 를 사용하여 맨발과 신발을 다시 넣을 수 없도록 연하장을 잘라야 한다.

우수한 서비스 시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찾아야 할 것들은 선불 비자 카드를 선택할 때 조사해야 할 매우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래서 마스터 카드 빚은 정말 나쁜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개선 하기 위해 카드에 특정 금액을 유지 해야 합니다 질문, 그렇다면, 그래서 당신은 정확히 무엇에 돈을 지출 해야 합니까? 어떻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좋은 인식을 구축할 수 있는가?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을 원합니다. 이는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안된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거래 계좌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사용된 직불 카드로 계정에서 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만 사용됩니다. 신용 불량 차용자를위한 제품으로, 당좌 예금 계좌를 볼 돈이 있습니다.

신용 점수가 하락하는 경우, 당신은 천천히 당신의 공물 카드의 월별 지불을 통해 신용 평판을 재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지불을 놓칠 때 당신이 알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미 높은 이자율을 증가 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그것은 정말로 누군가가 다시 가격을 받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청구서의 잔액을 신속하게 지불하는 것을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당신의 구매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빚,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 잔액에 사용될 것이다.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특혜와 선물의 원조로 고객을 유치합니다.이것은 두꺼운 통화 뭉치 대신 카드를 들고 다니는 것과 관련된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카드를 한 번에 구입할 수없는 가치있는 도구 나 서비스는 거의 없습니다. 기존 회사의 카드는 인정되고 보편적으로 인정됩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모든 신용으로 확장되는 특권을 위해 은행에 지불하십시오. 수수료가 부담스럽지 않을 때 요금과 평가

많은 사람들은 충전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기회입니다. 0 % APR 카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재산을 버리고 현금을 사용하는 경우 같은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가 소개 기간 0 %의이자를 제공하여 새로운 회원을 끌어 들이고 유혹합니다. 이것은 큰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가족 모두를 위해서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최소 지불 범위를 최소 3 배 이상 지불하도록 관리 할 수 없도록 부채를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축적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망치기 쉽습니다 신용 카드에 몇 가지 늦은 지불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점수에 심각한 문제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신용을 평가하는 방법이나 다음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있거나 두 장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정기적으로 많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카드,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간 지불 목록을 개발하여 거의 모든 것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잔액을 즉시 지불하고 4 주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매월 잔액을 소중한 시간에 전액 지불하는 포인트를 홍보하십시오.이 방법으로이자 비용에 자금을 지출하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해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고통 받기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찾을 수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직업을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것을 신청하기 전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수를 고려하는 열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