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와 천체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아스트랄 몸의 일부입니다. 몸은 끊임없이 당신과 함께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진정으로 반응합니까?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체격 안에 있다.

사실,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천체가 당신의 육체적인 종류와 겹친다는 것이다.

하비 브룩스 (Havi Brooks)는 그녀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책”이라는 멋진 짧은 기사를 썼습니다. 나는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발견하는 것에 대해 매우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녀의 게시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고있는 중요한 것들을 적어 두는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실제가 아니라 당신의 실제 –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 내려고 시도하는 것들 –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임무는 당신의 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신체 구성에 손상을 입히고 이후에 건강에 해를 끼칩니다!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것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진 최고 품질의 식단이 지속적으로 반응하지 않았고, 정확히 같은 문제들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주류 표제를 강타하는 데 2011년까지 걸렸다.

영겁의 시간 전에, 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빛의 몸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우리는 육체적 인 측정으로 내려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경험과 관능을 경험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남성의 타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우리의 진동을 낮추어야했습니다. 우리는 육체적 인 측정에서 일하고 살기 위해 체격을 만들었습니다. 우주 비행사가 착용 한 것처럼 단순히이 체격을 입었습니다. 외부에서 살고 일하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적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두었다.

Lean Muscle body (LMB)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시각적 인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이 유형의 신체는 실제로 부피가 크지 않은 개인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문 신체 계약자와 마찬가지로). 그러나 그들은 잘 끌린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 능력이 있지만 근육질입니다. 이것은 할리우드의 외모 또는 감소 된 랩으로 묘사됩니다 웹캠 Gigandet이나 Brad Pitt와 같은 인기있는 할리우드 스타가이 외모를 자랑합니다.

일반적인 외관에서 빛의 몸은 우리의 육체보다 덜 독특한 기능을 가진 육체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빛의 몸은 구조와 특성면에서 육체와 크게 다릅니다. 빛의 몸은 빛나고 전형적으로 반투명합니다. 빛의 진동 속도가 높기 때문에 물리적 차원에서 우리에게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몸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

당신의 몸과 사랑에 빠지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사랑하는 것들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폐가 숨을 쉬고, 심장이 뛰고, 위가 흡수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하고 있다.

당신의 몸이 https://gjsb.info 얼마나 훌륭하게 재배치되고 있는지를 알려준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생명을 지탱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라. 당신의 몸은 일을 멈추지 않았다. 현실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매우 성공적이다.

우리의 몸이 전달하는 것을 신뢰하지 않을 때, 문제는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성의 몸은 완벽하게 관리되는 일련의 행사를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개발되었습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에게 다르지만, 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도 불구하고,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사랑스러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특별한 엘리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그들의 신체 운동 엘리트 개인은 입에서 나오는 말이 신체 운동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매우 잘 이해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회의의 처음 몇 초 이내에 무의식적으로 당신에 대한 긴급한 추측을합니다.

설탕이 든 음식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하지만 때때로 그렇게 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한다.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말라. 단백질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고 탄수화물은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신진대사를 유지할 수 있고 너무 많이 먹는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3끼보다 6끼를 적게 먹는 것이 좋다. 큰 식사 당신은 당신의 몸을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물을 마셔야 한다.

물은 거짓 배고픔을 없애주고 지방 손실 활동을 돕는다.

남성은 보통 18-25 %의 체지방을 가져야 합니다. 그들은 25 %를 초과하면 비만에 대해 생각합니다. 여성의 정상 범위는 약 25-31 %입니다. 31 %를 초과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