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문지르는 손 마사지로 시작하여 소중한 어깨와 등의 모든 긴장을 조심스럽게 반죽하십시오. 손가락을 다리와 팔에 대고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제공하십시오.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 해지면 가슴과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바르면 마사지를 새로운 차원으로 가져 가십시오. 마치 사랑을 나누는 것처럼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가슴으로 피부를 감싸고 다리를 움직이십시오. 그들의 것보다 그리고 피부에 대한 만족에 대한 기쁨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남아있는 동안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 학적 위험에 저항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상처를 입을 수 없으며, 체격이하는 것처럼 노화되고 사라질 수도 없습니다. 체격과 달리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 보수가 아닙니다. 오히려 빛에 번성합니다. 가벼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불리한 감정을 품을 수 없습니다. 그 안에서 가벼운 몸으로, 우리는 신에 훨씬 더 가깝다.

저항 훈련은 또한이 체격의 여성이 일반적으로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성은 마찬가지로 수영을 운동으로 삼아 이러한 곡선을 세울 수 있습니다

현재의 환경에서 그것은 필수적이지만,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이것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 전체 또는 신체의 특정 부분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당신은 최소 4피트의 공간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물론, 당신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열성가들과 함께 있을 때 이 경계를 넘을 수 있고, 또 넘어야 한다.

일반적인 모습에서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에 비해 덜 독특해 보이는 특징을 가진 체격처럼 보이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성과 가정에서 체격과는 크게 다르다 가벼운 몸은 빛이 나고 일반적으로 반투명하다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이 나고 반짝인다 진동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물리적으로 여기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측정 체격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을 담고 있다.

완전한 몸을 깨끗하게하는 동안 몸은 가능한 한 낮게 일해야하지만 일상 생활의 활동을 완수 할 수있는 적절한 준비금이 필요합니다. 내 첫 단락의 1인샵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당신이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지만,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으로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이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머무를 수 있을까? 첫째, 나는 그것에 다른 용어가 적용된다는 것을 언급할 것을 요구하지만, 나는 티베트 불교를 고용한 것처럼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선호한다.

바디 랩은 마지막으로 독소에 도달 할 때까지 피부의 모공으로 들어갑니다 독성 물질은 석고를 통해 돌아 오거나 제거됩니다 바다 점토는 초점을 맞추고 며칠 후 실제로 몸에서 잃어버린 인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이것이 단기적인 영향 일 뿐이므로 실제 체중 감량에 대한 대안이 아닙니다

기억하십시오, 개념은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결정하는 것이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 할지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처럼!나는 아직 그것을 알아 내지 못했다!) 당신과 당신의 몸을 발견 한 것을 적어 두십시오.

현재의 환경에서 그것은 요구 사항이지만, 일상적으로 이것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 전체 또는 신체의 특정 부분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 심장 운동이 매우 권장됩니다.이 체격의 사람들은 또한 팔과 어깨를 조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어깨와 팔을 형성하기 위해 어깨 압박과 측면 인상을 제안합니다. 일주일에 최소 4 ~ 10 세트

당신은 당신이 알고있는 것보다 자신을 위해 만든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다음 훈련 세션에서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당신의 해를 입은 근육 조직 얼마나 이화 작용이 있는지, 당신의 신진 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당신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