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Mike가 로프를 발견하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자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전적으로 지원합니다.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얼마나 많은 연구를 수행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이 중 몇 가지는 경쟁자 수준, 월간 및 전세계 검색으로 구성되며 클릭 당 지불을 수행하는 경우 클릭 당 지불 비용이 얼마인지 또는 클릭 당 지불하는지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누군가가 귀하의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유기적인 검색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선택된 유기적인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

,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보증 된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진 나쁜 상인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 있었습니다. Facebook에서 몇 분 만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제품은 직접적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많은 나쁜 리뷰를 받았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매일 무엇이든 조금 할 필요가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 평가 및 자습서를 작성, 뉴스 오피가이드 레터를 보내, 링크 교환을 관리, 연구 새로운 항목과 틈새 휴!나는 단지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에 지쳤다.

인터넷 마케팅 과정을 찾고, 필드에 대한 모든 것을 찾기 시작하십시오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얻기 위해 배운 것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거기 밖으로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지만, 훨씬 덜 유익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거기 밖으로 같은 일을하고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친구가 나에게 보여주는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페이스 북 마케팅은 당신이 키워드 연구 및 SEO에 대해 배우지 않는 경우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 친구 목록을 증가,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친구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하나의 방법 또는 다른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호스트, 아주 간단하게, 사이트에 대한 파일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웹 사이트 파일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계정을 보유 스토리지 및 대역폭 측면에서 웹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제휴 마케팅은 호스팅 계정과 관련하여 배럴의 바닥에 가깝습니다. 자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해야합니다. 월 $ 5 정도면 충분하고 비용이 듭니다. 일부 회사에서 도메인을 구입할 때 호스팅 계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됩니다 (무료 호스팅 계정이 많이 사용되지만) 가장 저렴한 것을 사는 것보다 더 제한적입니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내 관점에서, 당신은 자신과 동일한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해야합니다 왜?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리뷰와 설명에 성실 할 수있는 제품을 이해하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의 기능을 설명 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활용할 때, 고객이 얻을 것이다 당신의 항목에 대한 우수한 것들을 강조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개인과는 달리, 합법적 인 무언가를 판매, 당신이 작동하는 것을 알고있는 무언가 당신이 선택하는 장점은 잠재 고객이 찾으려고하는 것과 동일한 장점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하게하려는 경우 진정으로 이해해야 할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이 광범위한 이해를 얻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은 과정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사람 이름 마이크와 그는 자동차를 좋아한다고 말하십시오 정확하게, 그는 차량을 개발하고 자동차 수리를 즐긴다 그는 그의 사랑하는 사람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할 행복하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이 뜨거운 제휴사 거래가 있었습니다. 단순히 몇 분 만에 Facebook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항목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나쁜 리뷰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