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마찬가지로 전체 화면 편집기가 필요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노트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WordPress 파일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WordPress는 끝없는 용도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이프의 스위스 군대 칼 WordPress는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친구에 대해 구성 할 수있는 개인 웹 사이트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공유하고, 멀리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결을 유지하고, 하루 중 언제든지 전 세계에서 제공되는이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쉽게 해제 할 수있는 귀하의 서비스를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상의 자료 당신은 또한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에 관한 개인 블로그를 만들고 그것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이 독창적이고 개인적으로 보이는 블로그 사이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할 때 블로그를 개인화하는 것은 매우 기본적입니다. 블로그 호스트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에서 찾을 수있는 수백, 수천 가지 테마를 사용합니다. 하나 이상의 열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검은 색 또는 파란색의 색상을 원하든 WordPress는 제공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이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404 리디렉션이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512 바이트가 넘는 코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내가 라이브 웹 사이트에 실제에 대 한 WordPress를 설정 하려는 경우, 나는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선호 하는 디렉토리에 제출 하는 우편 번호를 업로드 하는 FTP 클라이언트를 활용 하 고 거기에 파일을 압축을 해제 했을 것입니다 파이어 폭스는 훌륭 하 고 * 무료 * FTP 클라이언트, FireFTP,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검색 엔진 최적화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위한 블로그의 최적화이며 검색 엔진으로부터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이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에 의해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훨씬 쉬운 옵션은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 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신속 하 게 제어판에 가서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가 있는 영역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당신이 설정 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 진진한 발전은 BuddyPress입니다.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이 스카우트, 교회 또는 그룹과 같은 그룹을 구성하고 활동, 프로필, 관심사, 이미지, 그룹 등으로 구성된 소규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플러그인 및 확장 세트를 완벽하게 가질 수 있는 상자 유형의 시스템에서 작은 Facebook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Google이 Blogger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WordPress는 찾아보기 쉬운 소프트웨어 패키지 중 하나는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전원 스택을 확실히 포장하고 일반적으로 WordPress 및 블로깅의 기본 사항 중 일부를 발견하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에 가치를 부여하기 시작합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모든 자료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한 블로깅 시스템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생각을 게시하면 간단하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말할 수 있다면 Word Press로 웹 페이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말하는 것처럼 작성하십시오. 개인이 온라인에서 찾고있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통해 사람들이 찾으려고하는 뛰어난 정보를 제공하는 짧은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블로그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블로그 사이트를 설명하는 키워드 목록 만들기 예를 들어, 개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려는 경우 개인이 검색 엔진에 입력 할 키워드 목록을 만들어 블로그 사이트를 검색하십시오.

첫째, 기본 워드프레스 페이지의 배경은 헤더(kubrickheaderjpg)와 푸터(kubrickfooterjpg) 그래픽을 사용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이 그래픽은 야콥 디자인에서처럼 단색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데이션이 있는 페이지 아래에는 드롭 섀도우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이 실제로 이전에 웹 사이트를 유지 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도전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 하나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어려운 WordPress가 유명한 5 분 설치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유혹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Rounded Rectangle Tool을 사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 모양을 그려 노란색 그라디언트로 채웠습니다. 기본적으로 드롭 섀도우에 충분한 공간을 남기면서 배경 내에서 페이지를 최대한 크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다음날이나 이틀을 총판구인구직 투자했다.